KT [혜택] [KT 패밀리박스] 해지복구 시, 꺼낸 데이터도 복구되나요?
안타깝게도 해지복구 시, 꺼낸 데이터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 한번 꺼낸 데이터는 다시 가족박스에 담을 수 없습니다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동일명의로 2개 번호를 사용중이라 번호별로 각각 다른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어 KT 패밀리박스도 2개로 가입했을 경우 명의는 동일한데 매월 제공되는 무료 포인트를 1,000점만 주나요?
결합 그룹별로 kt 패밀리박스 가입 가능합니다.
즉, A 그룹에 결합된 2회선은 A 패밀리박스로, B 그룹에 결합된 2회선은 B 패밀리박스로 각각 가입 가능합니다.
KT [혜택]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의 요금할인 방식 변경은 가능한가요?
요금제 변경 시 변경하는 요금제에 따라 골드형/i-형 요금할인 방식 ↔ 기본형 요금할인 방식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외국인도 패밀리박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결합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경우라면 누구든 가입이 가능하므로 외국인 고객님도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다면 KT 패밀리박스에 가입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단, 선불/법인 고객은 불가)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담을 수 없는 포인트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이미 가족간 양도한 포인트, 패밀리박스에서 꺼낸 포인트는 담을 수 없으므로 해당 포인트에 해당되는건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앱을 이용하려면 ktcom 정회원이 아니더라도 이용 가능한가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 패밀리박스 앱 이용 시 '휴대폰번호 인증'이나 'KT ID(정회원)' 중 선택하여 로그인 가능합니다.
KT [혜택]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중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매일 2GB 씩 추가 사용이 가능한 요금제는 추가 사용할 수 있는 2GB도 데이터 담기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박스에 담을 수 있는 데이터는 기본 제공 데이터만 담기 가능하므로 기본 제공 데이터를 소진하신 경우 데이터를 담을 수 없습니다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매월 신청해야 하나요?
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PIN 노출로 인한 고객 피해를 막기 위해 매월 말일 소멸되므로, 다음달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결합 구성원 중 KT 패밀리박스 미가입 고객도 앱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네, 앱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가족 구성원의 이름과 전화번호의 일부가 보이지 않게 가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