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모바일 KT망]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헬로 모바일 KT망]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변경/해지 > 기타.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헬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Home → 고객센터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http://mobile.cjhello.com/mv_client/customer/usim/registusim.asp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1855-1144(유료)/ SKT: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 모바일 KT망]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 그런가요?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이용하시려는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이동 불가 단말기 : 미납/분실/A/S 접수, 임대폰, 미개통된 단말기.)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헬로 모바일 KT망] olleh WiFi zone에서 WiFi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olleh WiFi zone에서 무선랜AP를 검색하신 후, ollehWiFi(자물쇠/보안), ollehWiFi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선택하신 AP명으로 다른 olleh WiFi zone에서도 자동접속이 됩니다.)
* ollehWiFi로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이폰은 OS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아이폰을 제외한 일부 단말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OS나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에도 접속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 모바일 KT망] 데이터 통화료가 뭔가요?
요금제 > 기타.
무선인터넷망을 통해 전송하는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과금되는 통화요금.
쉽게는 인터넷 연결 후 이용한 페이지 및 화면마다 과금되는 통화요금 입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과금되므로 시간은 요금과 관계가 없으며, 데이터 사용량을 측정하는 기준단위는 0.5KB.)
■ 3G/LTE 과금체계.
1) 3G : 56.32원/MB.
- TEXT형 (매직엔을 경유한 외부CP접속 인터넷접속 서비스, URL직접 입력을 통한 외부 CP/SP서비스.).
- 멀티미디어형(BREW, JAVA, MAP 등 무선멀티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일련의 서비스.) .
- VOD형(MPEG4 등의 동영상을 제공하는 VOD 제공 서비스.) .
- 인터넷 직접접속.
2) LTE : 22.528원/MB.
- 과금 이동 전화에 무선데이터 통신기기을 통해 인터넷접속하는 서비스.
- 당사가 배포하는 데이터 통신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해 지정된 Proxy를 이용 시 0.275원/0.5KB 과금이 적용되며, 지정된 Proxy를 통하지 않고 접속할 경우 7.15원/0.5KB 과금.
[헬로 모바일 KT망]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 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 상대방이 문자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나,핸드폰 불량 등의 사유로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며,전파상의 문제가 아닐 경우에는 핸드폰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WiFi 서비스 사용거리(커버리지)는 얼마나 되나요?
통화품질 > 데이터.
무선서비스의 경우에는 무선 LAN 전파환경(옥내, 옥외)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AP의 출력과 설치 위치, 무선랜카드의 성능, 단말의 성능 등에 따라 그 지표 값이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 내에 설치되는 통합형 AP 장비의 경우에는 반경 1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선인터넷을 제공하는 AP 종류, 주변 환경 등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olleh WiFi 존 지역에 설치되는 AP 장비는 건물 내에서 통상적으로 AP 장비 위치를 기준으로 반경 4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힘이 없는 곳이라 하면 100~150M 정도 커버.)
하지만 이 범위 내라고 하더라도 AP와 핸드폰 사이에 콘크리트 벽, 전파환경, 금속 성분의 장애물, 타전 파의 간섭 등이 전파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사용 거리에 편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음영지역에서는 이와 같은 원인으로 olleh WiFi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obile · computer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 모바일 KT망] 헬로 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19.12.07 |
---|---|
[헬로 모바일 KT망]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19.12.07 |
[헬로 모바일 KT망] 미환급금 조회/신청] 헬로모바일을 해지했는데 부가세 환급 받을 수 있나요? (0) | 2019.12.07 |
[헬로모바일 KT망] [미환급금 조회/신청] 왜 공시지원금 부가세 과다 과금 되었나요? (0) | 2019.12.06 |
KT 하루종일 ON 톡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0) | 2019.12.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