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 computer Tip

[헬로 모바일 KT망]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별노랑이_s 2019. 12. 7.

[헬로 모바일 KT망]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헬로 모바일 KT망]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이트/어플 > 기타.

페이지에서의 통화내역 조회 서비스는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에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신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통화내역 조회는 이용신청서를 제출한 고객에 한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웹사이트 특성상 통화내역 조회는 요금확인용으로 제공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발신한 상대 전화번호의 일부 자리수는 표기되지 않음.) 
- 이용신청서 제출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별도 본인인증 후 홈페이지 내 통화내역 조회 가능 하도록 등록 해 드립니다. (명의자 동의 통화 및 SMS 인증 불가 시 처리 불가.)
- 조회 가능 기간: 최근 3개월(이번달 포함) 전부터 어제까지의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 
- 조회 방법: 통화유형과 조회기간을 설정 후 [조회하기]버튼 클릭.(조회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설정 하셔야 합니다. 
   예: 2011년1월1일~2011년 1월31일.)
- 통화내역 조회 항목: 발신 통화에 대한 통화 일자, 시간, 통화시간, 사용요금. 
   (발신번호는 일부 마킹처리되어 표기됩니다.)
- 통화내역 조회시 문자 메시지 (SMS - 단문메시지)로 통화내역 조회 여부를 통보해드립니다.
- 로밍통화내역의 경우 국가별 반영시간이 조금 틀릴 수 있고, 대략 2주내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3개월 이내에  번호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이전 번호에 대한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보내주실 서류. 
  ① 통화내역조회 이용신청서. 
  ② 명의자 신분증 사본. 

※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 신분증,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날인 된 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류 필요. 




[헬로 모바일 KT망]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받은 단말을 꼭 반납해야 하나요?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단말기는 ㈜씨제이헬로의 소유이므로 렌탈계약 종료시에는 반환하셔야 합니다.
단, 분실/도난 등의 사유로 단말기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 단말배상금이 청구됩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

단말기(휴대폰) > 기타.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헬로 모바일도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부가서비스 > 기타.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통화품질 > 데이터.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 모바일 KT망]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단말기(휴대폰) > 기타.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단말기(휴대폰) > 기타.


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화품질 > 음성/영상.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