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일상

기가지니 LTE [볼륨] 볼륨을 켤 때마다 조절해야 하나요?

별노랑이_s 2024. 8. 28.

KT 기가지니 LTE [볼륨] 볼륨을 켤 때마다 조절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의 볼륨은 가장 마지막에 이용했던 볼륨의 크기가 유지됩니다.

 

 

 

 

 

KT 기가지니 LTE  [명령법] 항상 호출어를 말한 후에 음성 명령을 해야 하나요?

LTE단말의 음성인식버튼(LTE1: 마이크모양, LTE2: •모양)을 짧게 누르면 ["지니야~"]와 같은 호출어 없이도 음성 명령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LTE  [명령법] 한국어만 인식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향후 다양한 언어도 인식할 수 있도록 개발 진행 중이며,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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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기가지니 LTE  [명령법] 기가지니에게 어떤 음성명령을 내릴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 우측 상단 설정> 이렇게 말해 보세요 ] 확인 해보시면 서비스 마다 다양한 음성명령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명령법] 기가지니의 음성인식 거리는 어느 정도인가요?

기가지니의 원거리 음성인식은 최대 5M에서도 가능하나 최적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3M 이내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LTE  [호출어] 기가지니가 호출어를 잘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너무 가깝지 않은 거리에서 기가지니를 향해 편안하게 불러보세요. 사용자의 음성과 호출어에 따라 인식률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TV화면 : G메뉴> 설정 > 음성 명령 설정 > 호출어 선택

2)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해당 기기 선택 > 호출어 선택 변경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

 

 

 

 

 

KT 기가지니 LTE  [일반] 기가지니LTE1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LTE 또는 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블루투스/LTE LED가 흰색 순차 점멸이 됩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에 자동으로 기가지니 LTE의 전원을 재부팅합니다.

 

 

 

 

 

KT 기가지니 LTE  [일반] “기가지니”라고 불러도 인식이 되지 않아요.

Wi-Fi나 LTE네트워크 연결이 정상이어도 LTE단말에서 아무 응답이 없다면, 단말의 음량이 0(음소거)이거나, 음성인식 기능이 꺼져있을 수 있습니다.

• 단말 볼륨을 키워보시거나,

• 호출어가 맞는 지 확인해보시고(스마트폰 기가지니앱에서 호출어설정 확인 가능),

• 호출어가 맞을 경우 단말의 음성인식 기능이 OFF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TE 2 의 경우」 음성인식 기능이 OFF 된 경우 단말 상단의 중앙 LED가 적색으로 점등되어 있으며, 단말의 상단 [음성인식 버튼 •]을 길게(2초 이상) 눌러서 활성화 가능합니다.

「LTE 1 의 경우」 상시 음성인식 모드가 OFF된 경우 단말 상단의 마이크모양 [음성인식 버튼] LED가 꺼져 있으며, [음성인식 버튼]을 길게 (3초 이상) 눌러서 활성화 가능합니다.

 

만약 LTE데이터 사용량을 다 소진한 경우에는 LTE모드에서 음악재생 등의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이 경우 Wi-Fi모드로 전환하여 이용하시면 음악재생 등의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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