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이메일 명세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명세서의 발생 실패 사유로는 '메일박스 Full, 메일 주소 오등록, 스팸처리, 수신거부' 등이 있습니다.
모두 정상인 경우 kt.com을 통해 재발송 가능합니다.
ㅇ경로: kt.com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명세서 재발송
[올레 KT 모바일]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요금납부를 원할경우 전용계좌를 부여 및 입금하는 납부 방법으로 전용계좌 입금은 실시간으로 납부되며, 청구된 납부 대상 금액 외 초과 입금 불가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이메일 명세서 확인이 안돼요.
PC 또는 스마트폰에 'PDF Reader'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설치된 경우 : PDF Reader 삭제 후 재설치 바랍니다.
■ 설치 안된 경우
- PC에서 사용할 경우 : Acrobat Reader 다운로드하여 설치
- 스마트폰에서 사용량 경우 : PDF viewer 설치(MuPDF 앱 설치 권장)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고객센터(☎114)를 통해 자동이체 변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와 납부자(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금주와 출금 동의 전화 녹취 확인과
명의자/납부자 신분증 수령 후 처리할 수 있으며, 명의자와 납부자가 아닌 제 3자가 신청 시에는 처리 불가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고객 전용계좌 납부시 수수료가 있나요?
입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동일한 은행(자행) 입금 시
- 창구입금 : 수수료 부과
- 인터넷, 폰뱅킹, CD/ATM 입금 : 무료
■ 타 은행 입금 시
- 창구입금, CD/ATM 입금 : 각 은행별 타행환 수수료 부과 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명세서는 언제 발송되나요?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를 알려드립니다.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명세서: 15일~16일
2. 모바일 명세서: 15일~16일
3. 스마트 명세서: 15일
4. kt.com웹 명세서: 13일~15일
5. 우편 명세서: (발송) 13일~17일
* 우체국 사정에 의해 수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평균3일~5일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