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집에 중계기가 설치되어있는데 통화품질이 좋지 않아요.
모바일 > 음성통화.
중계기 전원을 OFF/ON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동일하게 통화품질이 좋지 않으면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olleh KT] 핸드폰 신규가입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가입을 원하실 경우 KT Shop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olleh KT] 아이폰 구매한지 1년이내면 무상 수리가 가능한가요?
아이폰의 무상 보증 기간은 개통일 기준 1년이며, AS시점으로부터 최소 90일 보증입니다.
아래 페이지로 접속 후 아이폰 A/S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시어 자세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olleh KT]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을 다른 사람한테 선물할 수 있나요?
기프티쇼 구매 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LTE 데이터쿠폰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소지하신 쿠폰을 선물하고자 하시는 경우, 쿠폰 등록(쿠폰 사용) 이전에는 쿠폰의 PIN 번호를 타인에게 전달하여 선물이 가능하지만, 선물 받는 분이 KT LTE 가입 고객이어야만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olleh KT]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 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휴대폰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휴대폰 기능설정 방법은 휴대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일반 유선전화 및 다른 휴대폰으로 1588-0010,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 +통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olleh KT] T머니 모바일충전 방식 중 <휴대폰 결제>로 모바일 충전이 안돼요.
아래의 경우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만 19세 이상만 <휴대폰 결제> 를 이용해 모바일 충전 가능 합니다.
② 법인 명의 휴대폰은 <휴대폰 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법인명의 휴대폰 이라도 신용카드 및 텔레뱅킹 방식의 충전은 가능 합니다.
③ 이용요금 미납 고객 등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olleh KT]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이용시 택배 비용이 부과되나요?
분실 임대폰 택배 임대 시에는 한진택배로 발송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반납은 유료이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사로 반납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ㅇ 임대폰 불량에 의한 반송 시에는 택배 비용을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 이용하여 착불 발송 시 반송처리 됩니다.
[olleh KT] 유심 이동 후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 사용 및 어플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한 새 휴대폰에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ㅇ 어플 재다운로드시 요금부과 여부는 콘텐츠 마켓(구글 플레이 스토어,앱스토어) 사업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ㅇ 어플에 따라 단말이 바뀌었을 때 재인증이 필요할 수 있으며, 기존 단말에 다운로드한 어플에 저장된 내용이 모두 삭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