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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일상

KT [모바일] 전화를 받을 때 고객의 요청으로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된다고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별노랑이_s 2020. 1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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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obile] 전화를 받을 때 고객의 요청으로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된다고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요청으로 음성사서함으로 연결 중입니다. 라며 수신이 안 될 경우 휴대폰에서 "* + 51 + 통화버튼 + 확인음(딩동댕) + 종료버튼"을 눌러 무조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는 기능을 설정해 놓은 경우입니다.

이 경우, 휴대폰에서 "* +510 + 통화버튼 + 확인음(딩동댕) + 종료버튼"을 눌러 무조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는 기능을 해제하고 전원을 껐다가 켜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KT [Mobile] 실제로 유심만 이동하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을 통해 다른 휴대폰을 이용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음성통화/SMS(단문 메시지)/발신번호표시 외에 휴대폰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이 있어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꼭 확인하세요!
유심 이동한 휴대폰에 따라 가입한 부가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음악, VOD(영상 콘텐츠) 등 부가서비스를 가입했지만 사용을 못하는 경우에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꼭 확인하시고 고객님께서 직접 해지하시길 바랍니다.


KT [Mobile] 유심(유심)카드는 얼마인가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기능에 따라 4,400원 ~ 13,200원으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 꼭 확인하세요!
 ㅇ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고객구매 원칙이므로 파손이나 분실 시 재구매 해야 합니다.
    또한 카드 비용에 대한 납부방법은 즉납, 후납 (다음달 명세서에 청구) 중 선택 가능합니다.
 ㅇ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불량 유심일 경우 무상 교체 가능하며, 개통 대리점에서 동일유심으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KT [Mobile] 해외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한 경우

 ㅇ 해외에서 휴대폰/패드 또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실 후 분실 신고를 바로 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은 로밍 요금이 과다하게 청구될 수 있으므로 로밍센터로 즉시 신고 바랍니다.
 
■ 로밍 중 통화 장애가 발생된 경우
 ㅇ 로밍 중 통화장애가 발생된 경우에도 로밍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로밍센터 : +82-2-2190-0901 (KT 가입자가 해외에서 발신 시 무료)



KT [Mobile] 명의변경 시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새로 구매해야 하는데, 기존 유심은 재사용 해도 되나요?
중고 유심은 금융서비스 발급이력 또는 분실신고 상태의 유심 외에는 명의자 및 해지기간 상관없이 초기화 후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17.8.1 시행)
즉, 타인의 유심인 경우에도 초기화 후 다시 사용가능하므로 기존 유심 지참 후 방문 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교통카드 등의 금융서비스 발급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 꼭 확인하세요!
 ㅇ 명의변경 시 기존 명의자의 유심은 즉시 재사용 불가하며, 유심상태가 해지 상태여야만 초기화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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