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

olleh KT [모바일] 사용요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by 별노랑이_s 2020. 12. 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KT [모바일] 사용요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모바일 > 요금관련

kt.com, 마이케이티 앱 마이페이지 내 요금명세서 메뉴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자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간편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제
KT [모바일] [SIMple충전 (구 선불요금제)] 사용중 갑자기 왜 정지가 되나요?

사용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잔액이 모두 소진된 경우 정지됩니다. 
사용기간 만료 또는 잔액 소진 시 발신정지되어 14일간 수신만 가능하며, 이후 30일간 수/발신 모두 정지됩니다.
재충전 없이 45일간 지속될 경우 자동으로 직권해지 되므로 45일 이내 추가 충전을 하시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모바일]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와요.

납부/미납금액 조회에서 확인되는 [미납금액]은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있는 고객에 한해 정확한 미납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명세서상에 미납금액이 표기되어 있더라도,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없을 경우 미납금액 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명세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의 미납금액이 표기된 것으로 현시점의 미납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제
KT [모바일] [Y틴 요금제] '음성 매일 10시간'으로 영상 통화나 050X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음성 매일 10시간'은 최초 수신 번호가 이동전화(식별번호 010,011,016,017,018,019), 17개 대역별 유선전화번호,인터넷전화(070)에 한정되며, 그 외 통화 및 영상통화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외 통화 및 영상통화를 사용하실 수 있는 별도 30분이 매월 제공되며 별도 30분 소진 시 잔여 제공량 내 요율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모바일]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114로)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분실/습득신고, 통화품질, 요금납부 관련 상담이 가능하므로 평일 오전 9시 부터 18시 사이에 연락주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며, ARS(자동 응답 시스템) 및 kt.com, 마이케이티 앱 내 마이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조회 및 변경 업무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모바일] kt.com 내 마이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kt.com 내 마이페이지 "요금명세서"에서 요금청구 내역서 인쇄 및 각종 요금 관련 Fax/출력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경로: kt.com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또한, kt.com 내 마이페이지 납부확인서에서 각종 요금 관련  Fax/인쇄 버튼을 클릭하시면 현금영수증, 납부확인서를 출력 혹은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