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TV] 올레 tv 모바일에서 적립받은 TV포인트와 TV쿠폰은 사용 가능한가요?

생각·일상|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TV] 올레 tv 모바일에서 적립받은 TV포인트와 TV쿠폰은 사용 가능한가요?
    네, 사용 가능합니다. '올레 tv 모바일' 어플이 'Seezn' 어플로 변경된다고 기존 쿠폰과 포인트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단, 유효기간이 만료된 포인트와 쿠폰은 어플 변경과 무관하게 (기간 만료에 따라) 자동 소멸됩니다.

    ※ 확인 경로: 마이 > 'TV포인트' or 'TV쿠폰'에서 확인해주세요.


    KT 올레 tv 모바일 무료 이용권을 보유 or 사용 중입니다. 'Seezn' APP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이용 중이던 무료 이용권은 'Seezn' 어플에서도 (만료 기간까지) 동일하게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직 미등록한 체험권이라면, (유효기간 만료 전) 무료 이용권을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iOS 공통]
    ① 'Seezn' 어플 로그인 
    ② 홈 > 마이 접속 
    ③ '무료 이용권 상세보기' 클릭 후, 쿠폰번호 입력
    (* KT ID, 전화번호 로그인, SNS 계정 로그인, Seezn 로그인 중 택하여 체험권 등록 후 사용)


    KT 올레 tv와 연결하기 기능은 유지되나요?
    네, 유지됩니다. 'Seezn'으로 브랜드가 변경된 후에도 '올레 tv 연결' 메뉴를 통해, tv와 모바일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올레 tv와 모바일에서 '이어보기'가 가능한 콘텐츠와 월정액 상품 가입자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tv와 모바일 양쪽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연결 경로 : 마이 > 올레tv연결.



    KT 올레 tv 모바일'이 포함된 (모바일 or 올레 tv)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받고 있는 혜택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기존 혜택은 'Seezn' 어플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ㅇ Y 데이터선택 54.8 이상, Y군인 33, Y군인 55 Plus(미디어팩), Y24 54.8/65.8(전역), LTE 데이터선택 54.8 ~ LTE 데이터선택 87.8(로밍)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시즌 플레인(요금제 무료)'

    ㅇ 데이터ON/Y 데이터ON 톡, 비디오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시즌 플레인(일2GB/요금제무료)'

    ㅇ 올레 tv 에센스 이상 이용하셔서 3년 무료 혜택을 받으시는 고객님은 '시즌 플레인'

    ※ 일부 요금제는 신규 가입 제한 상품입니다.

    이름으로 기존에 받던 혜택이 유지됩니다.
    (단,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 또는 무료 이용 제공 기간 만료 시 혜택 종료)

    또한, Y 데이터ON, Y군인 33, Y군인 55 Plus(미디어팩) 요금제 이용으로 프라임무비팩 50% 할인 받는 고객님도 혜택이 동일하게 이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