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자주하는 질문] VOD 구매를 하려면 Seezn ID로 다시 로그인해야 하나요?
VOD 구매는 Seezn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Seezn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Seezn ID를 신규로 만들거나, 기존에 보유중인 KT ID / KT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카카오톡/페이스북의 SNS 계정으로도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단,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VOD 구매/상품 가입한 내역은 Seezn ID / KT ID / 휴대폰 번호 로그인한 계정과 연계 되지 않습니다.
올레 KT tv [자주하는 질문] 실시간 채널 화질을 설정할 수 있나요?
실시간 채널 시청 시, Seezn 어플 홈 화면 우측 상단 'Live' → 시청하실 실시간 채널 선택
→ 시청 화면 우측 상단 메뉴 클릭하시면, 자동 / 초고화질 / 고화질 / 일반화질 4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하셔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단, 사용 기기나 접속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일부 화질이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tv [자주하는 질문] 채널 선택시 시청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나와요.
실시간 채널 시청 시 '지금은 방송시간이 아니거나 방송 프로그램의 저작권 문제로 시청하실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저작권 문제로 특정 프로그램의 시청이 불가능하거나 스포츠 채널의 경우는 경기 시간이 아닐 때 발생합니다.
스포츠 경기 중계는 경기 중계 시간부터 시청이 가능하며, 저작권 관련 프로그램 시청 제한의 경우는 해당 프로그램의 방영이 종료된 이후부터 정상적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KT tv [자주하는 질문] 구매내역 또는 시청내역 삭제가 가능한가요?
Seezn 어플에서 구매한 내역과 시청한 목록은 삭제 가능합니다.
그러나 Seezn 어플 내 '올레tv 시청/구매목록'에 보이는 내역은 별도로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올레 KT tv [자주하는 질문] VOD 구매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구매한 내역은 Seezn App 하단 우측 마이메뉴 > '구매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생각·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레 KT [tv] Seezn App을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나요? (0) | 2021.03.11 |
---|---|
KT [olleh TV] Seezn 앱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인데 PC에서는 못 찾겠어요. (0) | 2021.03.09 |
KT [olleh TV] 코코는 올레TV에서 사용할 수 없나요? (0) | 2021.03.07 |
KT [olleh TV] 코코는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나요? (0) | 2021.03.06 |
KT [olleh TV] 시즌 플레인과 시즌 믹스는 무엇이 다른가요? (0) | 2021.03.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