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FAQ] [tv] 콘텐츠가 없어졌어요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본 방영 이후 약1년 초과 시 계약사별 서비스 제공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종료 또는 유료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t.com 상단메뉴 '상품서비스 > tv > 콘텐츠 안내' 참조 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올레 TV [FAQ] [tv] 일시정지 해제 신청 했는데 오류가 발생해요
일시정지 해제 후 시스템 연동시간 차이(부활 전 최대10분전 또는 2일 후 STB을 켠 경우)로 인해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 후 10분 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껐다 켜거나 전원코드를 뽑아서 재부팅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조치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KT 올레 TV [FAQ]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자동으로 꺼져요
3시간 이상 리모컨 조작이 없을 때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자동대기모드 기능을 OFF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시스템설정 > 자동대기모드
KT 올레 TV [FAQ] [tv] 음성 검색이 원활하지 않아요
음성 검색은 리모컨 마이크와 거리가 10~20cm일 때 정확히 인식됩니다.
해당 범위를 벗어날 경우 음성 검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리모컨을 가까이 한 뒤 검색어를 말씀 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올레 TV [FAQ] [tv] 채널전환시 채널정보가 표시되지 않아요
채널정보 표시시간이 0초로 설정된 경우 화면 하단에 채널 정보가 표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널 정보 화면 노출 시간을 재 설정(3~15초) 해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설정>채널설정>채널정보 표시시간
KT 올레 TV [FAQ] [tv] 리모컨 버튼을 한번 눌렀는데 채널이 2~3개씩 올라가요
버튼이 오작동, 내부에서 접촉 불량등으로 반복해서 일어나는 증상으로 일부 기능이 오동작 할 수 있습니다.
특정버튼 눌렀을 때 해당증상이 지속 발생되어 리모컨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mobile · computer Tip
KT 올레 [TV] [tv] 콘텐츠가 없어졌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