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FAQ] [tv] 시청 연령 제한 프로그램이라고 떠요.
시청연령 제한 설정이 되어 있는 상태로 시청 연령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경로 : 설정>자녀안심설정>시청연령 제한 변경
KT 올레 TV [FAQ] [tv] UH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TV를 바꿨더니 화면이 안나와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외부입력 설정/ 해상도 설정 문제일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②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4K로 설정되어 있으나 보유하신 가전 TV가 UHD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 화면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면부 전원을 5초 이상 누르면 해상도가 1080i로 변경되며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올레 TV [FAQ] [tv] HDMI CEC기능이 안돼요
HDMI CEC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HDMI 케이블로 연결된 경우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모두 CEC 설정을 ON 상태로 변경해 주세요.
- 일부 TV의 경우 CEC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올레 TV [FAQ] [tv] 편성정보를 누르면 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부팅 시 위성 품질이 좋지 못할 경우 위성 편성정보를 받지 못하여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성이 정상으로 회복되면 사용가능하며 그 전까지는 olleh tv 채널로 시청 부탁 드립니다.
- olleh tv 채널 미제공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인 경우 교체 필요합니다.
-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경로 : 메뉴>채널편성표>ollehtv
KT 올레 TV [FAQ] [tv] TV 구동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가전 TV사양에 따라 모드전환(OFF/ON)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일부 고 사양 TV의 경우 아날로그 TV와 달리 구동 시간이 추가적으로 소요 되며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될 경우 가전 TV 제조사에 문의 해 주시길 바랍니다.
혹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부팅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라면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선을 뺐다 재연결 후 동일 증상이라면 kt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STB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생각·일상
KT 올레 [TV] [tv] 시청 연령 제한 프로그램이라고 떠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