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셋톱 변경 후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요.
구형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는 사용율이 저조한 서비스도 현재까지 제공되나
신형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olleh tv smart, olleh GiGA UHD tv)의 경우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연락하여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교체 상담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채널을 전환하면 화면/음성 싱크가 안맞아요.
현재 olleh tv에서는 채널이동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먼저 화면부터 출력한 이후 음성을 맞추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널전환 시 초기 1~2초만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싱크가 맞으나 잦은 채널이동 시 해당현상이 두드러지게 보일 수 있으며,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리모컨이 안돼요.
리모컨 배터리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버튼을 누른 뒤 리모컨 LED 점등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는 경우: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를 재 부팅 해 주세요.
③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지 않는 경우: 리모컨 뒷면에 있는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로딩중에서 멈춰 있어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부팅 중 모뎀 등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 인터넷 신호를 전송해주는 장비의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불안정 할 수 있습니다.
모뎀(와이파이,ONT)의 인터넷이나 OPT램프의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는지 확인 해 주시고, 비 정상 시 장비 뒷면에 있는 WAN 케이블을 다시 뺐다 재 연결 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전원을 켰는데도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외부입력 설정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여러 번 눌러 주세요
②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선을 뺐다 재연결 후 화면이 안나온다면 ① 외부입력 버튼 여러 번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 STB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 외부입력 설정시 주로 HDMI, 컴퍼지트, 컴퍼넌트로 연결 되는 경우 많습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리모컨으로 전원을 눌렀는데 TV가 안꺼져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와 가전TV 연결 해제로 통합설정이 필요합니다.
통합설정 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① 리모컨의 [TV전원]과 [확인]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주세요
② TV가 꺼질 때 까지 [채널+]버튼을 여러 번 눌러주세요
③ TV가 꺼지면 [확인]버튼을 한번 눌러주세요
통합리모컨 설정 방법은 리모컨 뒷면 배터리 커버 안쪽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mobile · computer Tip
Olleh KT [tv] 셋톱 변경 후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