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5G 요금제 - 5GX 프라임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mobile · computer Tip|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5GX 프라임 요금제는 5G 콘텐츠와 서비스를 데이터 완전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무제한(속도제한없음)
    FLO 앤 데이터 무료 / wavve 앤 데이터 무료 중 택 1
    스마트워치/태블릿/ZEM 플랜 워치/5G 함께쓰기 중 1회선 무료
    음성 집전화·이동전화 무제한+부가통화 300분
    문자 기본제공

    월정액 (부가세포함) 89,000원

    5GX 프라임 혜택.

    T멤버십 VIP
    교통, 콘텐츠, 상품권, 커피, 영화 등 할인 혜택을 연 12회 누리실 수 있습니다.
    * 1~15일에 요금제 가입 시 다음 달 1일 / 16일 이후 가입 시 다음 달 16일에 자동으로 VIP 승급

    FLO 앤 데이터
    FLO 모바일 무제한 듣기 무료
    (부가서비스 신청 필요)

    wavve 앤 데이터
    지상파 실시간(PC/모바일) 시청 무료
    (부가서비스 신청 필요)

    5G 스마트워치TAB할인
    같은 명의의 스마트워치/태블릿/ZEM 플랜 워치/5G 함께쓰기 이용요금 무료
    (부가서비스 신청 필요, 최대 1회선 무료)

     

     

    공유데이터 안내.

    공유가능 데이터 한도: 30GB
    테더링 한도: 30GB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 한도: 무제한
    리필하기: 미제공

     

     

    기타 사항 안내.

    부가음성/영상통화 한도 초과 시, 음성 1.98원/초(LTE망을 사용한 음성통화 및 부가통화 포함), 영상 3.3원/초의 요금 적용


    Fair Use Policy(공정사용정책)에 따라 문자메시지 이용이 제한되어 건별 과금 시 적용 요금: SMS 22원/건, 텍스트형 MMS 33원/건, 멀티미디어형 MMS 110원/건


    일반 가입자가 원활하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과부하를 유발하는 데이터 부정 사용자(CCTV, M2M 장비 등으로 개인용도 외 사용)의 데이터 이용은 차단될 수 있음.

     

     

     

    스마트워치/태블릿/ZEM 플랜 워치/5G 함께쓰기 회선 이용료 무료 적용 방법

    5GX 프라임 또는 5GX 플래티넘 가입 후, 『 5G 스마트워치TAB할인(모)』 부가서비스에 별도 가입하면 이용료 무료 적용 (회선 정지 기간에는 혜택 적용 안 됨)
    이용 중 요금제 변경하면 즉시 혜택이 중단됩니다, 5GX 플래티넘 → 5GX 프라임으로 변경해 1회선만 무료 이용 가능한 경우, 기존에 적용 중인 2회선 중 월정액이 더 높은 상품이 무료로 적용됩니다.

     

     

    할인 제도 알아보기

    온가족플랜/온가족프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가족그룹 회선 수 인정, 기존 온가족무료 이용 고객님도 가입가능)
    우량고객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선택약정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끼리온가족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가족의 SK텔레콤 총 이용 연수가 20년 이상일 경우 월정액의 10%, 30년 이상일 경우 월정액의 30% 할인)
    요금약정할인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기존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해당 할인제도 가입을 유지할 수는 있지만 요금할인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장기가입할인 및 레인보우포인트 적립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기타

    5G 스마트폰으로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 3G/LTE 스마트폰으로는 가입할 수 없음)
    5GX 요금제 가입 시, T RING플러스 부가서비스에 자동 가입됩니다.(이용료 무료)
    T map 기본형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단, T map 이용 가능 휴대폰만 해당)
    콘텐츠 혜택은 SK텔레콤 및 제휴사 사정 등에 의해 미리 안내한 후 종료/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반 가입자가 원활하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공정사용정책(Fair Use Policy)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과부하를 유발하는 데이터 부정 사용자(CCTV, M2M 장비 등으로 개인용도 외 사용)의 데이터 이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2019.06.30 이전 5GX 스탠다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의 경우, 혜택 변경 시 고객센터(114)를 통해서 변경 가능 (온라인/모바일 T월드에서 변경 불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