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LTE Watch(공유) 요금제는 LTE Smart Watch 단말 전용 요금제 (공유형)입니다.
월정액 (부가세포함) 12,100원 선택약정 반영 시 9,075원
데이터 250MB
음성 50분
문자 기본제공
LTE 스마트워치 전용 요금상품
LTE 스마트워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LTE Watch! 스마트폰의 음성 제공량을 공유하여 추가로 이용 가능!
데이터 250MB + 모회선 제공량 공유
집 · 이동전화 50분 + 모회선 제공량 공유
LTE 스마트워치와 같은 명의 이동전화 회선 간에 양방향 착신전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음성 270분, 문자 기본제공)
T원넘버 무료 이용 가능
T원넘버 서비스란, LTE 스마트 워치에서 발신 시, 본인 명의의 다른 번호로 통화와 문자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별도 가입 필요)
이용안내
음성 기본 제공량 소진 시 모회선 제공량 내에서 추가이용 가능
모회선 제공량 소진 시 사용량에 따라 추가 과금
(부가세 포함 1초당 1.98원)
데이터 기본 제공량 소진 시 모회선 제공량 내에서 추가 이용 가능
T원넘버 무료 이용 가능(그룹 설정 시 자동가입)
LTE 스마트워치에서 발신 시, 본인명의 타 이동전화번호를 발신 번호로 표기 가능
착신전환 무료 이용 가능(그룹 설정 시 자동가입)
음성 270분, 문자 1,000건
가입대상 안내.
LTE 통신 모듈을 탑재한 스마트워치 단말만 가입가능
- 2018년 08월 현재 : LG어베인2 (LG-W200S), 기어S3 (SM-R765S, SM-R775S), 갤럭시워치(SM-R805N, SM-R815N)
단, 스마트워치 기능을 관리/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일부 제한될 수 있음
SK텔레콤 출시 웨어러블 기기 외 타사 출시된 웨어러블 기기는 가입 불가
공유 설정 가능
음성/데이터 기본 제공량 공유 가능한 요금제 별도 고지
- band 데이터, LTE 34/42/52/62/72/85/100, T끼리 및 전국민무한, (T끼리) 맞춤형, 올인원(일반)
- 단, 연결 중 대표회선이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 연결 자동 해지
제공량 공유 시 소진 순서
- 소진 순서 : LTE Watch 음성 기본 제공량 우선 사용 → 연결 이동전화의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 공유→ LTE Watch 초과 과금 통화 과금 (부가세 포함 1.98원/초)
유의사항 안내.
동일 명의 이동전화 회선에 공유 회선은 1회선만 설정 가능
(T아웃도어 회선과 중복 설정 불가)
요금제 변경은 월 1회만 가능
타 기본요금제 및 음성/문자/데이터 옵션 요금제 가입 불가
장기가입할인/레인보우포인트/투게더 적립금 혜택 제외
TB결합, TB끼리 온가족무료, TB끼리 온가족프리, T끼리 온가족할인 등 결합상품 가입 가능
단, 결합상품 가입 시 제공되는 음성 추가 혜택(지정회선 통화, 가족 무료통화 등) 미적용
월 중 가입 시 제공량 및 월정액 일할 적용
월 중에 음성 제공량 공유 회선을 등록 하더라도 등록 전 사용 분에 대해서 소급 적용 불가
연결된 (이동전화)회선이 번호 이동/해지/비 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 LTE Watch(단독)상태로 변경
(우선순위 설정을 위한 별도 앱 제공 : T Share)
요금약정 할인 가입 불가
데이터 선물하기/선물 받기, 함께 쓰기 이용 불가
공유 음성/문자 기본 제공
연결된 이동전화 요금상품에서 음성 무제한 혜택 제공 시, 공유하여 이용하는 경우에도 무제한 혜택의 상업적/불법적 사용 시 해당 월 무제한 혜택 중단 및 유료 과금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문자 기본 제공 혜택은 상업적, 불법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불법 스팸을 발송하거나 물리적 장치 또는 자동 발송 프로그램을 통해 발송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문자 기본 제공 혜택 중단 및 유료 과금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문자 기본 제공 혜택을 악용한 상업적 사용, 불법 스팸 등의 확대에 따라 약관에 의거 2013년 12월부터 1일 200건 이상 문자 발송 10회 초과 시 해당 월 문자요금이 유료로 전환됩니다.
(유료 전환 시 SMS 22원, 장문 MMS 33원, 사진/동영상 MMS 110원(부가세 포함))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고객은 1일 500건을 초과하여 메시지를 전송할 수 없습니다. 단, 고객이 제출하는 증빙서류 등을 통해 회사가 스팸 전송이 아님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에는 초과 전송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