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망] 가입 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지 알아봅니다.
[Hello 모바일 -KT망] 가입 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 앱을 통해서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 가능합니다.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Hello 모바일 -KT망] 결합 상품 가입자도 CJ ONE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멤버십 > 가입.
결합상품 가입시에도 CJ ONE 포인트 적립 가능합니다.
[Hello 모바일 -KT망] 헬로 모바일은 모바일 고객센터 APP 이용이 가능한가요?
사이트/어플 > 어플.
고객님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헬로 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어플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3G/LTE 상태에서 접속시 소량의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됩니다.
모바일 고객행복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에서 헬로 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아이폰 : App Store에서 헬로 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모바일고객센터]의 상세한 내용 및 확인은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모바일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Hello 모바일 -KT망] 번개상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사이트/어플 > 기타.
온라인 상담문의 시 고객님의 궁금증을 1시간 안에 해결해 드리는 특급 상담서비스 입니다.
“헬로 모바일 다이렉트” (www.cjhellodirect.com) 내 메뉴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에 주간시간(9시~17시)에 문의 접수하시면 1시간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 단, 즉시 답변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Hello 모바일 -KT망] [수다 요금제] 데이터 제공량 소진 기준(순서)은 무엇인가요?
요금제 > LTE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순으로 소진됩니다.
[Hello 모바일 -KT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요금할인 금액에 대한 위약금 및 약정기간이 따로 있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친구추천반값플랜 할인에 대한 위약금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