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

KT 부가서비스 - KT 애플케어팩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by 별노랑이_s 2022. 6. 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KT 애플케어팩 부가 서비스는 아이폰 13/12 5G의 파손보험(금융상품)과 제휴서비스 (배터리 성능저하 보증, 기술지원)를 제공합니다. 파손보험은 보험사가 제공하며, KT가 제공하는 제휴서비스는 Apple코리아를 통해 제공됩니다.

 

-아이폰13/12 5G 시리즈 전용 케어팩
-휴대폰 파손 시 수리비 보상

KT애플케어팩

 

가입대상

신규 아이폰 13/12 5G 시리즈 (색상, 용량은 무관)로 신규/번호이동/기기변경한 고객
-중고 또는 리퍼 휴대폰, 애플외 제조사 휴대폰은 가입불가
-법인폰은 법인번호, 외국인은 외국인 등록번호가 있는 경우에 가입가능
-휴대폰 파손사고 이력 발생 후 상품가입 불가

 

 

가입기간

신규휴대폰으로 신규/기변 개통한 날 또는 아이폰 13/12 5G를 최초 사용한날(애플전산에 등록된 날)중 빠른날을 포함한 날로부터 30일이내 가입 가능

예시 : 11.2일에 개통한경우 12.1일까지 가입가능

 

 

 

애플케어 서비스 부담을 매월 나누어서 납부
iCloud 50GB 혜택까지 추가 제공

KT 애플케어팩+2

 

* 지급제 단말도 가입가능(비대면채널 가입불가, 매장방문필요)
*기존 슈퍼안심과 중복가입 불가
* “iCloud 50GB” 무료제공은 애플케어팩 가입후 최대 3일내 가입하신 단말로 제휴사의 무료제공안내를 받으신 이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서비스는 제휴사의 사정으로 인해 11월 초 (11월 4~6일) 이후부터 제공 예정입니다.)

 

 

 

가입 및 이용안내.

[서비스 설명]
본 서비스 상품은 아이폰13, 아이폰12의 파손보험(금융상품)과 제휴서비스(배터리 성능저하 보증, 기술지원)를 제공합니다. 파손보험은 보험사가 제공하며, KT가 제공하는 제휴서비스는 Apple코리아를 통해 제공됩니다.
KT의 ‘애플케어팩’에 가입하신 고객을 위해, KT(보험계약자)가 KT 애플케어팩 고객들을 피보험자로 하여 현대해상 ∙ DB손해보험에 가입한 이동통신단말기보험과 KT가 Apple코리아와 제휴하여 제공하는 아이폰 보증기간연장, 배터리보증, 기술지원에 대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부가세포함

이용료는 일할 계산/청구되며, 이동전화 서비스 이용정지 기간에도 이용료는 정상 청구됨

 

 

 

해지 및 유의사항
KT의 이동전화 서비스 계약 해지 또는 번호이동 시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24 경과 시 자동 해지


서비스 가입 이후 대상 외 단말로 기기변경 발생 시 자동 해지, 분실 보험에 의한 기변,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로부터 A/S기변한
고객의 경우에는 서비스 유지됨(단, 동종의 단말에 한함)


본 서비스 상품은 휴대폰 파손보험과 KT가 Apple코리아와 제휴하여 제공하는 아이폰, 배터리보증,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결합상품으로, 어느 한 상품만 선택적으로 가입할 수 없으며, 어느 한쪽 상품의 서비스 소멸 또는 해지시 전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됨 (예시: 휴대폰 파손보험 보상한도 소진시, KT가 제공하는 상기 서비스도 자동해지됩니다.)


KT 대리점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또는 해지 가능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은 신규/기변 개통 당일만 가능
자급제폰의 경우 비대면 채널 가입불가 (매장방문시에만 가능)


KT 대리점 및 고객센터에서 본 서비스상품 가입 후 익일 00시부터 효력발생 및 24개월이 경과한날 24:00시에 자동해지됨


이동통신 서비스해지,번호이동,기기변경,명의변경 시 자동 해지됨 (단, 임대기변, 교품기변, USIM기변시 유지)

 

 

 

보상내용

파손보험 (수리비)

수리비 중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수리비는 보험사에서 Apple코리아에서 직접 지급합니다.
분손(파손) 보상횟수를 소진한 경우 해당 보험은 종료됩니다.

 

 

제휴서비스

배터리 성능보장 : 애플 정식 AS센터 확인을 통해 배터리 최대 성능 80%미만인 경우 배터리 교체
-보장기간 : 보험가입 후 만13개월차 ~ 만24개월차(1년)

 

 

 

기타 유의사항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

핸드폰 본체를 제외한 부속물(액세서리 - USIM카드, 케이블, 어댑터, 안테나, 이어폰 등) 및 설치된 S/W 등
일반적인 소모 또는 마모
단순 기기고장 및 표면의 긁힘·기타 외형의 변화 등
피보험자가 본인 명의가 아닌 타인 명의의 USIM이 장착된 상태에서 발생하는 사고
보험 가입된 핸드폰이 아닌, USIM이동 등으로 사용중인 제3의 핸드폰에 발생한 사고
지연(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 사용손실, 부정행위, 노후화, 마모, 성능저하, 전기적, 기계적 손해
프로그래밍, 수리작업, 바이러스, 고의적인 분해 등에 의한 손해
자연재해, 고의, 간접손실
공권력의 행사, 핵 위험, 전쟁, 파업, 직장폐쇄, 폭동, 소요, 테러 등
기타 보험약관 상에 기재된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

 

 

유의사항

파손보험 담보는 KT 애플케어서비스에 유효하게 가입된 기간 동안만 제공됩니다. (최대 24개월)
KT 애플케어서비스의 가입고객들을 위해 KT가 가입한 보험으로 해지 환급금이 없는 소멸성 상품입니다.
이 보험에서 담보하는 사고가 발생한 때 동일한 손해를 담보하는 다른 보험이 있을 경우 보험사는 그 손해의
보험금에 대한 각각의 비례적 부분 이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본 상품은 파손(분손 보상)에 의하여 보상횟수 소진 또는 애플케어서비스 제공 소진 시 자동 해지 됩니다.
본 상품 가입시 iCloud 50GB (유료, 월 1,100원)가 무료로 제공 됩니다.
※ 단, 중도 및 자동해지시 자동으로 유료 전환됩니다.
제조사가 공식적으로 지정한 A/S 지정점 또는 협력사 이외의 곳에서 수리한 파손 사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보상하는 범위 내의 파손 사고에 대해 자기부담금을 초과한 수리비는 애플이 보험금 청구권을 가지게 됩니다.
<형법 제39장 제347조>에 의거 사기죄로 형사 처벌될 수 있는 사항 1. 허위사실로 보상청구 된 경우
자세한 보험관련 사항과 보험가입증명서는 (https://www.ktphoneins.com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