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캐치콜 플러스 부가서비스는 내가 놓친 전화 및 상대방의 통화가능상태를 문자로 알려드려요!
월 880원 (부가세 포함)
패키지 서비스
통화불가 시놓친 전화 알림
상대방 통화가능상태 알림
꼭 필요한 기본서비스만 묶은 알뜰 패키지 상품을 이용해보세요.
하필 통화 중일 때 걸려온 전화!
이제는 놓치지 마세요
#요즘대세#캐치콜
통화 중이거나 전원이 꺼져 있을 때 걸려온 전화를 문자로 알려주는 캐치콜
통화 가능 알리미
상대방이 통화 중이라 통화 연결이 안 되었을 때, 통화 가능 상태가 되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
요금안내
서비스 안내
캐치콜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상황일 때 문자가 발송됩니다.
휴대폰 전원이 꺼져있을 때
다른 사람과 통화 중이거나 통화연결 중일 때
해외 등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지역에 있을 때
착신전환, 음성사서함 무조건 전환, 착신거절을 설정한 경우
캐치콜 발생 이력은 마이페이지의 ‘캐치콜 이력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메뉴위치: 마이페이지 → 이용량/이용내역 → 캐치콜내역 조회 → 본인인증 후 조회 가능
발생사유, 발신번호, 발신/수신 일시, 수신상태 확인 가능
일시적 필요에 따라 캐치콜을 사용/미사용으로 간편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사용 : [*05+통화] , 미사용 : [*050+통화]
상대방(수신자)이 통화 중이어서 연결이 안 되었을 때 아래 멘트가 송출되며, 상대방이 통화가 가능해지면 알리미 문자가 수신됩니다.
“고객님이 통화 중이오니, 통화 가능 상태가 되면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대방(수신자)이 통화가능알리미 거부 가입 고객인 경우에는 아래 멘트가 송출되며, 알리미 문자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현재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잠시 후 다시 통화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대방(수신자)의 가상번호로 발신한 경우, 통화가능알리미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알리미 문자메시지의 발신번호는 상대방 번호로 수신됩니다.
가입 및 유의사항
통화 가능 알리미 서비스는 수신자가 KT 모바일 고객일 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통화 가능 알리미 거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알리미 문자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중 대기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 통화 중일 때 걸려온 전화에 대해서는 캐치콜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걸려온 전화는 부재중 전화 기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0분 이내 동일한 번호로부터 연속으로 부재중 전화가 발생될 경우, 캐치콜 문자는 최초 문자 이후 3의 배수마다 1번씩 수신됩니다.
ex) 10번 전화가 올 경우, 최초1회/4회째/7회째/10회째 전화에 캐치콜 문자 수신
나머지 중복된 캐치콜 내역들은 캐치콜 이력조회에서 확인 가능
48시간 이내 발생한 부재중 전화에 대해서만 캐치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해지 후 재가입 시 번호가 동일한 경우, 캐치콜 이력조회로 90일 이내의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온라인(kt.com), 앱(마이케이티), 전화상담(국번없이 114번), 직접방문(KT플라자/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