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캐치콜 부가서비스는 통화 중이거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전화의 발신정보(발신번호, 시간)를 문자로 제공.
월 550원 (부가세 포함)
놓친 전화를 문자로 알려줘요
처음 두 달 무료 (멤버십 포인트 차감)
하필 통화 중일 때 걸려온 전화!
이제는 놓치지 마세요
#요즘대세#캐치콜
통화 중이거나 전원이 꺼져 있을 때 걸려온 전화를 문자로 알려주는 캐치콜
요금안내.
캐치콜: 월정액 550원(부가세포함)
통화 중이거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전화의 발신정보(발신번호, 시간)를 문자로 제공
캐치콜(멤버십) 500포인트
멤버십 포인트로 가입 당월 및 익월 결제 가능(가입월~익월 멤버십 포인트 결제)
결제 시 VAT 제외 금액만 포인트로 차감
가입 후 셋째 달부터는 월정액(550원)으로 자동 전환
서비스 안내
캐치콜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상황일 때 문자가 발송됩니다.
휴대폰 전원이 꺼져있을 때
다른 사람과 통화 중이거나 통화연결 중일 때
해외 등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지역에 있을 때
착신전환, 음성사서함 무조건 전환, 착신거절을 설정한 경우
캐치콜 발생 이력은 마이페이지의 ‘캐치콜 이력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메뉴위치: 마이페이지 → 이용량/이용내역 → 캐치콜내역 조회 → 본인인증 후 조회 가능
발생사유, 발신번호, 발신/수신 일시, 수신상태 확인 가능
일시적 필요에 따라 캐치콜을 사용/미사용으로 간편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사용 : [*05+통화] , 미사용 : [*050+통화]
가입 및 유의사항
통화중 대기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 통화 중일 때 걸려온 전화에 대해서는 캐치콜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걸려온 전화는 부재중 전화 기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0분 이내 동일한 번호로부터 연속으로 부재중 전화가 발생될 경우, 캐치콜 문자는 최초 문자 이후 3의 배수마다 1번씩 수신됩니다.
ex) 10번 전화가 올 경우, 최초1회/4회째/7회째/10회째 전화에 캐치콜 문자 수신
나머지 중복된 캐치콜 내역들은 캐치콜 이력조회에서 확인 가능
48시간 이내 발생한 부재중 전화에 대해서만 캐치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해지 후 재가입 시 번호가 동일한 경우, 캐치콜 이력조회로 90일 이내의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온라인(kt.com), 앱(마이케이티), 전화상담(국번없이 114번), 직접방문(KT플라자/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캐치콜(멤버십)은 가입한 달부터 두 번째 달 말일까지 KT 멤버십 포인트로 100% 자동 결제됩니다.
단, 고객님이 보유하신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는 보유 포인트 만큼 차감 후 잔여요금은 일반 청구됩니다.
청구 시점(매월2일) 휴대폰이 정지 혹은 해지 상태인 경우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고 요금이 정상요금으로 부과됩니다.
가입 후 셋째 달부터는 월정액(550원)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캐치콜(멤버십) 휴대폰 번호 별로 한 번만 가입이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