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착신전화(모바일) 부가서비스는 핸드폰에 걸려온 전화/문자를 다른 핸드폰이나 집전화, 인터넷전화로 연결해 보세요.
월정액 월 1,650원 (부가서비스)
-음성/영상/문자 연결
2개의 핸드폰을 사용하거나, 분실 등으로 다른 핸드폰이나 유선전화로 전화를 받아야 하는 경우, 미리 지정한 번호
(무선, 유선 모두 가능)로 음성/영상전화 및 문자를 연결하는 서비스입니다.
전환되는 문자는 앞에 "FW"가 표시되므로 전환된 메시지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개인정보 보호 및 명의도용 피해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및 모바일 고객센터에서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KT닷컴 및 마이 케이티 앱에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서비스 설정 (활성화)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딩동댕 음원송출 → 종료 (*연결멘트가 송출된 후 연결됩니다.)
* + 71 + 연결희망번호 + * + 통화 → 딩동댕 음원송출 → 종료 (*연결멘트 없이 연결됩니다.)
서비스 일시중지 (비활성화)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개념이며, 일시 중지 시에도 이용요금은 부과됩니다.
핸드폰 메뉴는 위와 동일하게 이용
* + 710 + 통화 → 딩동댕 음원송출 → 종료
본 상품은 명의도용 피해 방지를 위해 본인의 휴대전화 단말기 및 모바일 고객센터에서만 설정 가능합니다.
KT닷컴 및 마이 케이티 앱에서는 설정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설정 시 원번호와 전환번호에 설정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단, 전환번호가 휴대폰이 아닐 경우엔 원번호에만 발송됩니다.)
가입 및 유의사항
착신전환 이용 중 개인정보 관련 문자는 전환되지 않고 삭제됩니다.
전환불가 개인정보 관련 문자 : 소액결제 인증, 음성사서함 접속, 캐치콜 등
위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착신전환 일시 중지(비활성화) 설정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시 착신 전환을 이용하시고자 할 때는 다시 설정(활성화)를 하시면 됩니다.[착신전환 기능정지 신청/해제]
연결희망번호는 반드시 지역번호 또는 식별번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전환되는 메시지 구분을 위해서 "FW" 표시가 붙습니다.
전환되는 메시지 내용이 길 경우 "FW" 표시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LGU+ or SKT 핸드폰으로 전환 설정 시)
MMS(사진/영상 메시지)를 발송하는 가입자와 최종 전환되는 번호가 모바일 고객이 아닌 경우 MMS(사진/영상 메시지) 전환이 되지 않으며, 추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선인터넷 접속하는 MMS(사진/영상 메시지)는 전환될 수 있으나, 전환되는 번호에서 무선인터넷 접속 시 DATA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착신전환 동시 가입 불가상품
전국민30%할인요금, KT 패밀리50% 할인요금
착신전환 착신전환통화 서비스간 동시가입 불가
지정번호문자무제한 상품
착신전환서비스는 통화 300분, 문자 1,000건이 매월 무료 제공되며, 소진 시에는 착신 설정이 자동 해제됩니다.
(KT무선망간 착신전환은 무제한 무료) 추가 이용 시 초당/건당 과금 되며, KT 고객센터(핸드폰 114 통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연결과 착신전환 서비스를 동시에 가입하더라도 월 통화 300분, 문자 1,000건이 무료제공됩니다.
음성통화가 되지 않는 패드 단말에서는 착신전환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금융거래/결제/인증 등의 목적으로 이용되는 통화/메시지에 대해서는 착신전환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번호(투넘버, 투폰, 기존 번호연결)로 수신되는 문자는 전환되지 않고 삭제됩니다.
영상통화 착신전환은 서비스 가입 단말이 3G 피쳐폰 또는 일부 초기 스마트폰일 경우에만 동작합니다.
투넘버플러스의 투넘버는 착신전환 시 정상적인 표기 구분이 안될 수 있습니다.
채팅+서비스 이용 시 수신된 문자는 최종 착신번호로 착신전환이 되지 않으니, 정상적인 서비스 기능 사용을 원하실 경우 단말에서 채팅+서비스를 꺼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