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간편 예약 접수 후 수령 방법을 선택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가 되나요?
핸드폰 > 사전예약
사전예약기간 내 수령방법을 선택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가 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사전예약은 1인당 몇 건까지 접수를 할 수 있나요?
개인과 외국인은 010 신규가입시 2건, 기기변경/번호이동 가입시 1건씩, 법인은 유형 상관없이 등록제한 없습니다. 단, 실제 단말기 개통시에는 개인별 개통가능 회선 수에 따라 가입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사전예약 신청 후 개통까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① 사전예약기간 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최종 사전예약이 완료가 되며, 안내 일정에 따라 단말기를 배송해 드리고 별도 요청을 하지 않아도 순차적으로 개통이 진행됩니다.
② 단, 간편예약을 하신 고객님은 반드시 사전예약기간 내 온라인 신청서 작성을 완료해야 최종 사전예약이 완료됩니다. 간편예약으로 수령방법 “방문수령”을 선택하신 고객님은 사전예약기간 내 지정하신 KT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최종 사전 예약이 완료되며, 이후 개통까지의 절차는 매장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법인도 사전예약이 가능한가요?
법인도 사전예약 사이트 및 KT매장, KT플라자에서 사전예약 가입이 가능합니다. 신청서 작성 시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용량 혹은 색상을 잘못 선택해서 사전예약을 했는데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간편접수 시 작성한 사항(모델명/색상/용량, 성명, 연락처)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만약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다시 접수하셔야 하며, 이런 경우 이전에 부여 받은 접수번호는 사라지고, 새로운 접수번호가 부여됩니다. 접수번호순으로 수령 및 개통이 진행되기 때문에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예약자 명의와 다른 명의로 개통이 가능한가요?
예약 가입한 명의자와 동일한 명의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방문수령할 매장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전예약사이트 내 “예약가입 조회”에서 수령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생각·일상
올레 KT SHOP | 간편 예약 접수 후 수령 방법을 선택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가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