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SHOP | 교환/반품할 때 어디로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대리점마다 반품 주소가 다르므로, 구매하신 대리점에 문의해 주십시오.
핸드폰 > 배송/개통
올레 KT SHOP | 주문하려는 단말이 1시간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재고 상황에 따라 일부 단말은 1시간배송이 제공되지않습니다.
1시간배송을 지원하지 않는 단말은 다른 배송수단을 선택해주세요
핸드폰 > 배송/개통
올레 KT SHOP | 1시간배송은 배송비가 있나요?
1시간배송은 별도의 배송비가 없습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올레 KT SHOP | 1시간배송으로 주문했는데 1시간이 넘어도 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미납여부, 회선수 초과여부 등 개통 지연 사유가 있을 경우, 확인을 위해 발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천재지변이나 택배사 사정 등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문완료시 수신한 문자내 1시간배송 매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올레 KT SHOP | 1시간배송의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완료 이후 매장에서 신속한 배송 준비 혹은 이미 배송중인 상황일 수 있어 해당 매장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중인 경우 배송지 주소 변경은 불가합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올레 KT SHOP | 1시간배송 사은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 다음날 사은품 쿠폰 및 사용 방법을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① 사은품 안내문자 내 링크 클릭
② 액세서리샵에서 사은품 선택하고 주문
③ 사은품 쿠폰 입력하여 결제
자세한 사용방법은 액세서리 고객센터(080-515-9004) 또는 KT Shop 고객센터(1588-8001)로 문의주세요
핸드폰 > 배송/개통
올레 KT SHOP | 1시간배송 상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KT.COM] ▶ [Shop] ▶ [마이샵] ▶ [주문내역] 메뉴 또는 주문 시 보내드리린 SMS(문자)의 '배송조회'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mobile · computer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