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SHOP | 입점대리점에서 구매를 했는데, 핸드폰 개통 취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핸드폰 개통 취소는 단말기 불량 혹은 통화품질불량에 한해,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개통 취소나 반품,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하신 해당 대리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 신용카드 인증이 되지 않아요.
① 신용카드 가입 시 본인 명의로 발급된 카드인지 확인해 주세요.
② 하나(구 외환)카드, 시티카드 및 체크카드, 해외발급카드,카드번호 15자리는 불가능합니다.
③ 신용카드 인증 시 비밀번호 3회 이상 오입력 시 해당 카드로는 더 이상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 미성년자는 몇회선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는 1인 1회선으로 제한되어있습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 비회원 구매도 가능한가요?
네, KT Shop에서는 비회원 구매도 가능합니다.
KT Shop에서 주문 시, 비회원 구매를 선택하시고 본인인증을 하신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 지금 품절인 핸드폰은 언제 다시 입고가 되나요?
제조사의 사정에 따라 입고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품절 상품의 주문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하시면, 상품 재입고 시 SMS로 안내를 드립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 본인인증은 신용카드만 가능한가요?
KT Shop에서 핸드폰 가입신청을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수이며, 개인정보보호 및 명의도용 방지를 위해 PASS+계좌인증, 네이버 인증서 혹은 신용카드로 인증 가능합니다.
※ 기기변경 고객의 경우 핸드폰 인증도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P | 임대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임대폰 사용 중 주문/신청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통 전에 임대폰을 반납 완료해 주셔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배송 시작 후 문자가 발송되면 임대폰을 반드시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mobile · computer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