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요금제 - [인터넷] 인터넷 품질 측정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용 중인 PC에서 인터넷 품질 측정 사이트(http://myspeed.skbroadband.com/ 에 접속해 주세요.
[품질 측정 시작하기] 버튼 클릭 > T아이디로 로그인 및 측정 프로그램 설치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품질 측정 관련 문의는 인터넷/집 전화 고객센터: 080-816-2000(무료) 또는 1600-2000(유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요금제 - 24개월 할부로 기기를 구매했는데, 할부금은 25회가 청구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기기 할부금은 하루 단위로 계산되며,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의 할부금이 그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때문에 기기를 구매하신 날짜에 따라 청구 횟수가 할부 개월 수보다 1회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청구 횟수가 달라지더라도 총 할부금은 동일합니다.
예시) 2021년 7월 15일(목)에 24개월로 기기 할부를 시작하면 2023년 8월까지 청구됩니다. 따라서 기기 할부금은 총 25회에 걸쳐 청구됩니다.
- 2021년 7월 15일~7월 31일 ⇒ 2021년 8월에 청구(1회 차)
- 2021년 8월 1일~8월 31일 ⇒ 2021년 9월에 청구(2회 차)
- 2021년 9월 1일~9월 30일 ⇒ 2021년 10월에 청구(3회 차)
(중략)
- 2023년 6월 1일~6월 30일 ⇒ 2023년 7월에 청구(24회 차)
- 2023년 7월 1일~7월 14일 ⇒ 2023년 8월에 청구(25회 차)
T월드 요금제 -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VolP)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역에 있으면 기기에서 자동으로 이용 가능 여부를 알려주나요?
아니요. 수동으로 무선 랜 전원을 켜셔야 합니다. 이후 기기가 주변의 Wi-Fi 신호를 찾습니다.
T월드 요금제 - [인터넷전화] SK텔레콤 인터넷을 설치할 수 없는 경우, 인터넷전화도 수용불가 해지 처리가 가능한가요?
아니요. 인터넷전화는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에 연결하여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수용불가 해지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인터넷만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수용불가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T월드 요금제 -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를 할 수 없는 지역에 있을 때 다른 사람이 전화를 걸어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없는 지역에 있을 때에는 전화를 걸거나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때 다른 사람이 전화를 걸어 오면 다음과 같은 안내 멘트가 들립니다.
“지금 거신 전화는 전원이 꺼져 있거나 회선 장애로 통화가 어렵사오니 잠시 후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요금제 - [인터넷전화] Wi-Fi에 접속할 수 없는 곳에서 인터넷전화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Wi-Fi에 접속할 수 없는 곳에서는 인터넷전화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Wi-Fi에 접속할 수 없는 곳에서 인터넷전화를 받으려면, 착신전환인터넷전화(월 550원, 부가세 포함)에 가입한 뒤 휴대폰 또는 집전화 번호로 연결되도록 등록해 주세요. 이렇게 착신전환을 하여 전화를 받는 경우, 인터넷전화 번호에서 휴대폰 또는 집전화 번호로 거는 음성통화 요금이 청구됩니다.(T+B전화 가입 시 50% 할인)
출처 티월드 [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mobile · computer Tip
SKT 요금제 - [인터넷] 인터넷 품질 측정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