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 computer Tip

[hello mobile -skt망: 많이찾는 질문] 온라인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별노랑이_s 2020. 1. 27.

[hello mobile -skt망: 많이찾는 질문] 온라인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니다.

 

온라인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시 본인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범용공인인증서로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가능한 카드사 목록.
JCB, NH카드, 광주카드, 국민카드, 롯데아멕스카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 비씨카드, 비자카드,삼성카드, 수협카드, 신세계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구), 씨티/CJ씨티카드, 씨티카드, 외국카드,외환카드, 우리카드, 전북카드, 제주카드, 조흥카드, 하나카드, 해외AMX, 현대카드.

USIM 이동으로 기기변경 하면 할인혜택이나 요금제 등이 유지 되나요?

고객님께서 가입한 요금제, 할인혜택, 약정은 가입한 회선(번호) 기준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USIM 이동으로 사용단말기가 변경되더라도 모두 USIM 이동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소액결제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소액결제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고객님께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결제 의사를 재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 설정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 비밀번호 설정.
* 소액결제 비밀번호 입력방법 : 0 ~ 9의 숫자로 6자리 입력.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WiFi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를 이용했는데 왜 3G/LTE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어 청구되나요?

WiFi로 최초 접속했다 하더라도 사용 도중 신호가 미약할 경우 3G/LTE로 자동전환 될 수 있습니다.
3G/LTE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여 청구되오니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WiFi만 이용을 원하실 경우,단말기상에서 3G/LTE 무선데이터는 차단하시고 WiFi만 접속해서 이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미납으로 인한 정지가 되었습니다. 이 경우 CJ ONE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미납발생 익월부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으며, 미납금액을 납부한 후 미적립된 포인트를 적립하여 드립니다(단, 3개월분내)
또한, 미납금액 부분납 시 적립되지 않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변경 안내서비스와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 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무료)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변경 전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 MMS를 고객이 사용 중인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 유형에 따라 변경된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상세안내는 해당 URL 참고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popup/popup_rateAdd_detail.asp?idx=141&Telecom=SKT

■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3,300원, VAT 포함)
사용 중이던 휴대폰번호를 010으로 변경 또는 해지 후 변경 전/해지된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를 고객이 사전에 신청한 이동전화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유형에 따라 사용 중인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