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

[SKT] 티월드 -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by 별노랑이_s 2022. 12. 1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T T월드 -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 분실신고된 휴대폰으로도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신고 된 휴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하거나 습득신고를 한 뒤에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SKT T월드 - [임대폰] 임대폰을 수령한 매장이 아닌 다른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반납할 수 있나요?
네, 임대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여 택배로 수령하신 경우에는 택배로도 반납 가능합니다.






SKT T월드 - [임대폰] 임대폰이 불량인 경우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에 방문하면 교환할 수 있나요?
네,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에 방문하면 임대폰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매장에 임대폰 재고가 없는 경우 우선 임대폰을 반납해 주시면 수리하여 다시 임대해 드립니다. ※ 임대폰은 SK텔레콤의 자산이므로 직접 제조사 AS센터를 통하여 수리받으실 수 없습니다. ※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은 SK텔레콤 고객센터(무료: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유료: 1599-0011)로 문의해 주시기바랍니다.





SKT T월드 - [임대폰] 임대폰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면 안내 문자(SMS)가 발송되나요?
네, 임대폰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면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 프리미엄 임대: 무료 이용 기간 종료 5일 전 발송 
· 일반 임대: 무료 이용 기간 5일 전, 1일 전 발송(2회)






SKT T월드 - [임대폰] 인증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나요?
아니요, 인증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SKT고객센터(114)에 문의해 주시기바랍니다.




SKT T월드 - 분실신고한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찾았는데, 휴대폰 명의자만 습득신고를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대리인이 분실신고한 경우 대리인도 습득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 [임대폰] 임대폰을 분실하면 얼마나 변상해야 하나요?
분실하신 임대폰의 현재 가치를 환산한 금액이 변상금으로 청구됩니다. 

분실신고 접수 및 직권해지 발생 시점으로 부터 90일 안에 분실한 임대폰을 찾아 반납하시면 변상금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임대폰을 다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임대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기를 원하시는 경우 다시 임대폰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SKT]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