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 T 멤버십 홈페이지 회원 탈퇴 시 이용내역 등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T 멤버십 회원 탈퇴 시 이용내역은 모두 삭제되며, 멤버십 관련 이벤트 참여 시 경품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멤버십 카드 종류를 변경하는데 제한 횟수가 있나요?
아니요. 현재 멤버십 종류는 T 멤버십 한가지로 발급되고 있으며, 신규가입 중단된 카드는 가입 고객이 타 카드로 변경시 기존 카드로 재변경은 당일에 한해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당일이후 원복 불가)
※ TTL, ⓣing, ⓣing 주니어는 '13. 5.15(수) 신규 발급 중단, 커플/티플은 '17. 1. 1(일) 부터 신규발급 중단
(SKT) T멤버십 -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다회선의 경우 간편로그인 시 모든 회선의 멤버십 정보가 확인되는 건가요?
아니요. 대표회선으로 등록된 번호의 멤버십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선으로 간편로그인을 원하실 경우 T world사이트를 통해 대표회선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로그인 시 영화예매, 마이페이지 이용 불가합니다)
(SKT) T멤버십 - 멤버십 카드는 한 사람 명의로 여러 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가능 합니다. T 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이동전화 1회선에 1개 씩 카드가 발급 가능하며, 다회선 이용시 회선개수 만큼 발급 가능 합니다.
(SKT) T멤버십 - T 멤버십 글로벌이란 무엇인가요?
항공권 등 여행 준비부터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해외여행지에서도 누릴 수 있는 SK텔레콤만의 급이 다른 멤버십 혜택입니다.
(SKT) T멤버십 - 취소/반품했는데 신용카드 요금안내서에 금액이 청구되었어요.
신용카드는 취소/반품 시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여 고객님께 카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취소/반품 완료 후 요금안내서에 결제금액이 청구되었을 때]
①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요금안내서 작성시기가 달라, Tworld 다이렉트에서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 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②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③ 신용카드 승인/매입 취소 기간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으나, 약 5 ~ 7일(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되며, 취소 확인 문의와 자세한 환불방법, 환불 일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T) T멤버십 - 레인보우포인트란 무엇인가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휴대폰AS 결제, 통화료 결제, 부가서비스 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SKT) T멤버십 - AS할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S할인 서비스는 당사 AS센터를 이용하여 유상 수리하였을 경우, 부가세를 포함한 총 AS비용의 80%를 일정 한도 내에서 자동 할인해주는 서비스로, AS접수할 당시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 (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의 경우 AS센터로 직접 내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배송 AS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대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대상입니다.
※ 그외 요금제에 따른 멤버십 VIP 등급 고객, 공공, 특수개인, 특수기관 등 고객은 우량 AS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접수일에 SK텔레콤에 가입된 휴대폰 기준이며, 유상 수리 할때 에만 할인혜택 부여됩니다.
- 배터리는 년/2개 이내 우량 할인이 적용됩니다.
· VIP 등급에 제공되는 AS할인은 휴대폰만 제공되나요?
아니요. 휴대폰 외에도 배터리 등도 대상 항목에 포함되니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① 우량할인 서비스 범위 - 대상 항목 : 기기수리, 배터리 년2개 구매, 배터리 커버, 외장안테나 등이 제공되나 외장안테나의 경우에는 일부 안되는 기종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1544-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② 할인 제외 품목 - 충전기, 이어폰, 데이터 케이블, 블루투스 이어폰 , 메모리칩 , 핸드프리 , 휴대폰 고리 , 모비프랜, 외장 카메라 등과 같은 수리를 요하지 않는 액세서리 및 상품 (단, 배터리, 케이스, 안테나 할인대상임)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한도(VIP고객 5만원)는 서비스 기간동안의 누적 할인금액이며, AS횟수는 제한없습니다.
- AS받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청구서의‘할인 상세 내역'에 '우량AS할인'항목 및 할인 금액 표기됩니다.
- 고객 등급 변경 할 경우, 변경된 등급에 따른 할인한도를 받으며, 이전 할인금액은 사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명의변경 후 일반등급으로 하락할 경우 서비스대상에서 탈락됩니다.
- AS취소 할 경우, 취소일의 등급에 따른 한도 내에서 할인금액만큼 복구됩니다.
- 할인은 반드시 휴대폰 AS비용을 대상으로 하며, 잔여한도는 현금으로 반환 할 수없습니다.
- 케이스 교체 등의 당사 AS센터의 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당일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단말기 자재 확인은 당사 AS센터 ☎1544-0110(유료)번으로 문의/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제조사 AS센터로 이관하여 진행할 경우 추가 소요시간이 발생됨)
- 일부 개인인증단말도 AS를 받을 수 있지만 SKT에서 출시/유통한 단말기가 아니기 때문에 수리에 제약을 받을 수 있으니 해당 단말기의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2012년 06월 12일부터 SKT 정책 변경으로 배터리 등 액세서리 구매도 불가함)
출처 Tworld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생각·일상
T멤버십[SKT] T 멤버십 홈페이지 회원 탈퇴 시 이용내역 등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