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부가서비스[SKT] [친구찾기] 기기변경을 한 뒤에도 친구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찾기 서비스 이용 중에 기기변경을 하거나 휴대폰 번호를 변경해도 친구찾기 서비스는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친구찾기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로 기기변경한 경우,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한 경우, 명의변경한 경우에는 친구찾기 서비스가 해지되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앱/부가서비스[SKT] [소리샘] 소리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리샘(음성사서함) 서비스 가입 시 초기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뒤 4자리입니다.
초기 비밀번호를 다른 비밀번호로 변경한 뒤 잊어버렸을 때는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직접 SK텔레콤 고객센터(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에 그 휴대폰을 가지고 연락해 주세요. 상담사가 본인 여부 및 개인정보를 확인한 뒤 비밀번호를 휴대폰에 문자(SMS)로 보내 드립니다.
앱/부가서비스[SKT] [소리샘] 전화를 걸면 소리샘으로 바로 연결되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약한 신호, 낮은 출력, 위치 등록 오류 등으로 인해 휴대폰이 수신을 할 수 없는 상태이거나 전원이 꺼진 상태, 또는 소리샘 즉시 연결이 설정된 상태에서는 소리샘으로 바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세요.
※ 소리샘 즉시(바로) 연결은 전화벨이 울리지 않고 바로 소리샘 멘트가 나오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 현재 계신 지역의 수신 신호가 좋다면 전원을 껐다 켠 뒤 발신하여 위치 등록을 해 주세요.
- 수신 신호가 약한 지역에서는 전원이 켜져 있더라도 발신 시 위치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위치 이동 후 다시 발신해 주세요.
- 같은 지역 안에서 다른 휴대폰에 비해 본인 휴대폰의 수신 신호가 약하거나 출력이 낮을 때는 가까운 기기 제조사의 AS센터(삼성, LG 등)에 방문하여 기기를 점검해 주세요.
- 소리샘 즉시 연결이 설정되었을 때는 아래와 같이 해제한 뒤 기본 소리샘으로 설정해 주세요.
앱/부가서비스[SKT] [발신번호표시] 휴대폰 정지 기간에도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일시정지 및 분실정지 모두 수신이 가능한 기간에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앱/부가서비스[SKT] 스팸 피해는 어디에 신고해야 하나요?
스팸 피해가 발생한 경우, 인터넷진흥원(국번 없이 118, http://spam.kisa.or.kr 또는 사이버 경찰청(www.police.go.kr으로 신고해 주세요.
앱/부가서비스[SKT] [익명호수신거부] 발신 번호가 표시되지 않는 전화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나요?
네.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전화를 건 사람의 번호가 확인되지 않는 전화(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 이용 고객님이 거신 전화)의 수신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국제전화 및 일부 공중전화, 별도의 사설 교환기에서 발신한 전화는 발신번호표시제한에 가입한 상태가 아니어도 발신 번호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 적용되지 않습니다.
출처: T world[skt] FAQ :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생각·일상
SKT [친구찾기] 기기변경을 한 뒤에도 친구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