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 [분실폰찾기] 모든 SK텔레콤 고객이 분실폰찾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모든 SK텔레콤 고객님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iOS 기기, 선불폰(PPS), 임대폰 사용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분실폰찾기] 분실 휴대폰으로 지정 연락처에 전화하면 통화 요금은 무료인가요?
아니요. 분실 휴대폰으로 지정 연락처에 전화하면, 분실 휴대폰이 가입된 요금제에 따라 휴대폰 주인에게 음성통화 요금이 청구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분실폰찾기] 분실 휴대폰으로 지정 연락처에 전화하면 전화번호는 어떻게 표시되나요?
전화를 거는 휴대폰에는 “주인에게 전화”라고 표시되고, 전화를 받는 휴대폰에는 분실한 휴대폰의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 레터링을 설정한 경우 레터링 문구도 함께 표시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분실폰찾기] 지정 연락처 변경 이력도 조회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 설정된 지정 연락처만 조회 가능하며, 변경 이력은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분실폰찾기] 지정 연락처는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지정 연락처는 분실한 휴대폰에서 [휴대폰 주인에게 전화 걸기]를 눌렀을 때 연결되는 전화번호로, 분실폰찾기 서비스에 가입할 때 1개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분실폰찾기] 집전화 번호는 지정 연락처로 등록할 수 없나요?
아니요. 집전화 번호도 지정 연락처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국제전화 번호는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개별통화수신거부] 수신 거부하면 나오는 안내 멘트를 알려주세요
차단한 전화번호에 따라 아래의 4가지 멘트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① 약 20초간 신호음 들린 후 기본 제공 멘트: “지금은 통화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다음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② 신호음 없이 바로 멘트: “지금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다음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③ 신호음 없이 바로 멘트: “죄송합니다. 해당 번호는 고객의 요청으로 수신 거부된 상태입니다.”
④ 신호음 없이 바로 멘트: 통화 중임을 안내하는 통보음 ‘’뚜뚜뚜뚜~’’
※ 가입 후 멘트를 설정하지 않으면 약 20초간 신호음 들린 후 “지금은 통화가 연결되지 않습니다.“라는 멘트가 기본으로 설정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 [휴대폰인증서서비스] 휴대폰인증서서비스(Ubikey)의 제휴사를 알려주세요
휴대폰인증서서비스(Ubikey)를 이용할 수 있는 제휴사는 아래 URL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비키 홈페이지: http://www.ubikey.co.kr/introduce/affiliate.asp
출처: SKT FAQ :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생각·일상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 [분실폰찾기] 모든 SK텔레콤 고객이 분실폰찾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