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 Zone 요금] T Zone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T Zone은 월 1회에 한해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월정액에 1,650원을 추가하면 1개 지역을 추가로 T Zone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기본 월정액 2,200원 + 추가 금액 1,650원 = 총 월정액 3,850원(부가세 포함)
SK텔레콤 - 모바일 T world 메인 대표번호와 위젯 대표번호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위젯 설정에서 대표번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전체메뉴(三) > 설정 클릭 > 위젯 설정 > 회선 선택에서 [변경] 버튼 클릭 후 대표번호를 설정해주세요.
SK텔레콤 - PPS 회원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PPS 회원은 일반 (후불)이동전화 회원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무료문자 메뉴 접근 시 티월드 ID와 휴대폰 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안드로이드 OS의 경우 온라인 T world(PC)의 무료문자 인증회선과 T world App을 이용하는 단말기 회선(USIM)이 일치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온라인 T world(PC)에 로그인하신 후 문자보내기 화면에서 발신번호가 T world App을 이용하는 휴대폰 번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번호가 다를 경우 사용하신 휴대폰 번호로 재인증 받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Jump VR앱] 기타 추가 문의사항 안내
기타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oksusu 앱의 고객센터 > SKT 5GX관 탭을 참고해주세요.
혹은, 다음의 고객센터에 문의 주세요.
오큘러스 Jump VR앱 관련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센터 114
기어 VR 기기 A/S 및 문의 : 삼성전자서비스센터 1588-3366
보보 VR 기기 A/S 및 문의 : 올아이피정보통신(주) 070-8633-6345
SK텔레콤 [Jump VR앱]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Jump VR앱을 이용하시려면 옥수수 아이디 혹은 옥수수에 로그인 하신 T아이디가 필요합니다.
그 외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소셜 로그인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1) oksusu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oksusu에서 새로 가입해주세요.
2) oksusu 아이디/비밀번호를 모를 경우 oksusu앱 메인 하단의 "MY"를 클릭해 주세요.
3) 로그인 되어있으시다면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 로그인 화면으로 전환해주세요.
4)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혹은 "아이디 전환" 버튼을 눌러 본인인증 과정을 통해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아주세요.
5) 다시 오큘러스 내의 Jump VR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 화면에서 찾으신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출처: 티월드 FAQ: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생각·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