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 요금제 변경 후 위젯 새로고침 눌렀을 때 위젯 설정을 변경하라고 나옵니다.
요금제 변경 시 위젯항목 설정을 새로 해야 합니다.
[전체메뉴 > App 설정 > 위젯 설정]에서 위젯항목을 설정해주세요.
SK텔레콤 [T그룹on] 중요한 전달사항이 있는데 소란스러워 전달이 힘들 땐 어떻게 하나요?
· 방장의 권한으로만 전체 음소거가 가능합니다. 방장의 화면 상단 '전체 음소거'를 누르면 방장 외 참여자의 말하는 소리는 전달되지 않게 됩니다. (특정 참여자를 선택하여 음소거도 가능)
SK텔레콤 [T그룹on] 초대하기를 예약했는데요. 날짜와 시간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더보기 → 예약 → 리스트" 중 해당 내역을 클릭하면 하단에 예약 취소 및 수정 버튼이 있습니다. 예약 수정은 예약 날짜, 시간, 참여자 추가 및 삭제를 할 수 있으며, 예약 취소 및 변경 시 참여자에게 SMS로 통보됩니다.
SK텔레콤 - T그룹on 서비스 이용 시 최대 몇 명이 동시에 통화할 수 있나요?
· 그룹 통화의 경우 최대 900명까지 초대할 수 있습니다. 그룹통화를 원하는 누구든지 추가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T그룹on 서비스의 전화걸기 방식과 초대하기 방식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전화걸기 방식은 방장이 참여자에게 동시에 전화를 발신하는 서비스이며, 초대하기는 방장이 방을 만들면, 참여자가 알아서 접속하는 서비스입니다. 전화걸기와 초대하기의 가장 큰 차이점은 요금부담의 주체이며(전화걸기는 방장이 모든 요금을 부담하며, 초대하기는 각자 자신의 요금만 부담하면 됨) 초대하기 방식은 즉시가 아닌 시간을 지정하여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그룹on] 통화기록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통화기록 삭제는 최근통화와 히스토리 리스트에서 해당 항목을 길게 누르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통화기록은 메인화면의 퀵 메뉴 → 상단 연락처의 최근 통화 → 히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T그룹on 서비스의 프로필은 어떻게 작성/수정할 수 있나요?
· 가입 시 사진과 이름을 설정할 수 있으며, "더보기 → 프로필"에서 수정/편집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T그룹on 서비스 이용 시 다자간 영상통화도 가능한가요?
· 아니요. T그룹on 서비스는 음성통화만 지원합니다.
SK텔레콤 [T그룹on] 예약된 초대목록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예약된 초대목록은 "메인화면 상단의 더보기 → 예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있을 경우 메인 페이지에 알림 스티커가 나타납니다.)
출처: 티월드 FAQ: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생각·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