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 computer Tip

SKT [T그룹on] 통화이력(History)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by 별노랑이_s 2023. 3. 15.
 

SK텔레콤 [T그룹on] 통화이력(History)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메인 상단의 히스토리 버튼을 클릭 후 해당 내역을 클릭하면 통화의 참여자, 타임라인, 쪽지, 녹음파일 정보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그룹on] 통화 중 주고받은 쪽지를 다시 볼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메인 상단의 히스토리 버튼을 클릭 후 해당 내역을 클릭하면 타임라인 탭에서 쪽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알뜰폰(MVNO) 고객도 T그룹o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다만 타사 고객의 경우 과금이 불가하기 때문에 전화걸기 방식으로의 발신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SK텔레콤 - T그룹on 서비스 이용 시 블루투스 헤드셋으로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다만 블루투스의 설정은 미리 되어있어야 합니다.




SK텔레콤 - T그룹on 서비스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하나요?
· 아니요. 방장만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참여자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다면 T그룹on 서비스를 훨씬 알차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KT 및 LG U+ 고객도 T그룹o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단, 타사 고객의 경우 '그룹통화 → 즉시통화'로 발신 시, 해당 통화의 수신자도 본인의 통화료를 지불합니다.





SK텔레콤 - T그룹on 서비스 이용 시 여려 명의 요금이 발생할텐데요. 요금은 누가 부담하나요?
· T그룹on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이용요금은 기본적으로 '발신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에 전화걸기 방식의 경우, 방장이 전화를 거는 것이므로, 방장이 모든 요금을 부담하게 됩니다. 이때 요금을 부담할 방장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기본제공 무료통화에서 우선 차감되며,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는 요금제의 요율에 따라 별도 과금됩니다. 초대하기 방식의 경우에는 각자 전화를 걸어 참여하는 것으로 자신의 요금만 부담하면 됩니다.




SK텔레콤 - T그룹o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따로 있는지요?
· 아니요. T그룹on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별도의 요금제는 마련되어 있지 않으며, 요금제와 상관없이 이용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단, Ting 및 PPS, 상한350/500 요금제 고객은 '전화걸기' 방식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문자초대 방식으로 방을 만들거나 참여자로 이용 가능)



SK텔레콤 - T그룹on 서비스는 LTE단말 사용 시에만 이용할 수 있나요?
· 아니요. T그룹on 서비스는 LTE단말 사용 고객은 물론이며, 기존 3G단말 사용 고객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T 데이터셰어링 USIM을 해지했는데, 다시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 네, 다시 등록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T 데이터셰어링 USIM은 삭제 후 1개월 이후 재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티월드   FAQ: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