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

Hello mobile [가입/배송]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LGU+망

by 별노랑이_s 2023. 4. 20.
 

헬로모바일 [가입/배송]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LGU+망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18개월 이후 휴대폰을 변경(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위약금 없이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가입/배송] 사은품 신청 문자는 어떤 번호로 보내주나요? 공통
개통 신청하신 번호로 발송되며, 기간 내 배송정보 미입력/LMS 삭제/스팸 처리 등의 사유로 인한 재발송은 불가합니다.




헬로모바일 [가입배송] 사은품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공통
사은품을 선택 하실 수 있도록 문자는 총 3회(개통일 기준 D+15,16,17일) 발송해드리며, 신청하신 사은품은 개통월+2개월차 내에 배송 완료됩니다.

예를들어, 8월 15일 개통고객이라면 10월내 사은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가입/배송] 공인인증서 불러오기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공통
6월 15일 부터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로 인하여, Active-x 방식의 공인인증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현재 이용중인 엣지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로 웹페이지를 다시 실행하신 후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 변환 방법

1. 엣지 브라우저 실행

2. 엣지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의 [ ... ] 버튼을 클릭 → 하단의 [설정] 버튼을 클릭

3. [설정] → 왼쪽 메뉴 중 [기본 브라우저]를 선택 → 오른쪽 Internet Explorer 호환성 메뉴 중 

[사이트를 Internet Explorer 모드로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허용]으로 선택 → 다시 시작

4. 엣지 브라우저 재실행 후 오른쪽 상단 [ ... ] 버튼 클릭 → [Internet Explorer 모드에서 다시 로드]

5. 엣지 브라우저 재실행 시 상단에 [Internet Explorer 모드에 있습니다.] 문구 확인 후 서비스 이용





헬로모바일 [가입/배송] 공인인증서 불러오기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공통
6월 15일 부터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로 인하여, Active-x 방식의 공인인증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현재 이용중인 엣지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로 웹페이지를 다시 실행하신 후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드 변환 방법

1. 엣지 브라우저 실행

2. 엣지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의 [ ... ] 버튼을 클릭 → 하단의 [설정] 버튼을 클릭

3. [설정] → 왼쪽 메뉴 중 [기본 브라우저]를 선택 → 오른쪽 Internet Explorer 호환성 메뉴 중 [사이트를 Internet Explorer 모드로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허용]으로 선택 → 다시 시작

4. 엣지 브라우저 재실행 후 오른쪽 상단 [ ... ] 버튼 클릭 → [Internet Explorer 모드에서 다시 로드]

5. 엣지 브라우저 재실행 시 상단에 [Internet Explorer 모드에 있습니다.] 문구 확인 후 서비스 이용




헬로모바일 [가입/배송] 신규가입과 기기변경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공통
새로운 번호로 새휴대폰을 구매하여 헬로모바일로 가입하는것(신규개통)과 사용하던 번호그대로 통신사를 이동하여 헬로모바일로 가입하는것(번호이동)이 모두 신규가입으로 적용됩니다
기기변경은 기존 헬로모바일을 사용하던 고객이 사용하던 번호그대로 기기만 새로구매하여 변경하는 것을 의미하며, 기존 혜택을 그대로유지하여 이용가능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