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

헬로모바일 [CU 유심 요금제]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서 이용 중인데 VoLTE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by 별노랑이_s 2023. 5. 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ello Mobile  [CU 유심 요금제]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서 이용 중인데 VoLTE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아이폰 등 고객님이 직접 구매하신 해외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 VoLTE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VoLTE 신청을 해야 합니다.
고객 행복센터 및 홈페이지 (mobile.lghellovision.net) > 고객센터 > “기기등록/해외구매폰 VoLTE 등록”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CU 유심 요금제] 새로운 휴대폰에 유심을 꽂았는데 번호등록 중이라고 뜨면서 이용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 KT망
휴대폰에 유심 삽입 후 전원을 3~4차례 On/Off 해주세요

On/Off 해 본 후에도 계속해서 정보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기기등록이 필요합니다.

고객행복센터 및 홈페이지 (mobile.lghellovision.net) > 고객센터 > “기기등록/해외구매폰 VoLTE 등록”에서 기기등록을 신청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제조사 대리점 (예:디지털 플라자 등)에서 무약정 휴대폰을 구매하신 경우, 각 출시 통신사를 지점을 방문하여 기기등록 및 개통 이력을 생성한 후 유심 이용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CU 유심 요금제] CU에서 구매한 유심 사이즈가 맞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휴대폰 기종에 따라 사용하실 유심 사이즈가 다르므로, 유심 패키지에 함께 동봉된 “유심 사이즈 변환 트레이”에 끼워서 장착해주세요.




Hello Mobile  프로모션 할인을 보고 개통했는데 할인이 왜 확인되지 않나요? 공통
프로모션 할인은 개통 당월에 적용되는 것이 아닌 개통 익월 일괄적으로 등록 진행하여 가입 정보에는 원래의 기본료가 표기됩니다. 

월 중 가입 시 청구서에 할인 받은 금액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Hello Mobile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KT망
요금제는 홈페이지 / App /  고객 행복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이용중인 요금제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주의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합니다.
2.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할인되는 폭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Hello Mobile  - LTE 충전데이터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모두 이용가능한가요? KT망
LTE 충전데이터는 안심차단형 요금제 이용 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 현재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KT망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LTE요금제만 이용가능)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1.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2. 단말기 power off 후 on 실행
3.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4.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5.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6. 헬로모바일,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제공)



출처:  헬로모바일[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