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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 computer Tip

헬로모바일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by 별노랑이_s 2023. 5.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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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Mobile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분실 즉시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USIM 카드만 분실한 경우에도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분실접수가 되지 않아 발생한 피해는 헬로모바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로밍 중 분실 및 통화장애 발생 시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로 문의바라며, LGU+망 고객님은 로밍센터로 연락주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 해외에서 헬로모바일 핸드폰으로 전화 주실 경우 무료  

- LGU+망 : +82-2-3416-7040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헬로모바일 회선으로 전화 시 무료, 타 전화 이용 시 국제요금 청구)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Hello Mobile -  요금 납부방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휴대폰 명의자의 신용/체크카드 또는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의 신용/체크카드 또는 통장, 지로로 변경하는 경우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한 납부방법 변경 시 카드주 또는 예금주의 동의통화 필요

[납부방법 변경 이용경로]

■ 홈페이지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모바일 앱 :  앱 로그인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간편조회 서비스 : 본인인증 > 가입정보 > 납부/청구 > 납부방법 변경

※ 모바일을 통한 납부방법 변경 시 신용/체크 변경만 가능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 정회원 가입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정회원 가입 절차에 대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1. 헬로모바일로 가입 완료 후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MY LG ID 회원가입으로 본인인증 후 가입 가능)

3. 가입하신 ID로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아래 경로에서 정회원 인증이 가능합니다.
    (MY LG ID / 비밀번호 로그인 → 오른쪽 상단 정회원 인증 버튼 클릭)

※ 헬로모바일 휴대폰 가입 후 회원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2시간 후에 재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공통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내역이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등의 사유로 이용내역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어플의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내역 조회" 항목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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