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SKT망
네, 홈페이지(lghellovision.net)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 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2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KT망
네, 홈페이지(lghellovision.net)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 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8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의 LTE 커버리지는 KT, SKT, LG와 동일한가요? 공통
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KT망 이용 시 KT망의 LTE 커버리지를, SKT망 이용 시 SKT망의 LTE 커버리지를 그대로 사용하기때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헬로모바일 -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LGU+망
로밍관련 부가서비스 및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는 로밍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헬로모바일 -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차단하였으나 로밍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LGU+망
핸드폰에서 GPS가 켜져 있는 경우, 로밍 시 사진을 찍을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로밍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으니 로밍데이터차단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단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헬로모바일 - 청구요금의 상세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청구서의 상세 내역은 헬로모바일 앱 또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6개월에 대한 청구요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월 10일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앱 로그인 > My Hello > 월별 요금조회
■ 모바일 앱 : 앱 로그인 > My Hello > 월별 요금조회
간편조회 서비스 : 본인인증 > 월별 요금
헬로모바일 - 미납요금을 결제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공통
미납요금은 신용/체크카드 즉시결제 또는 고객님의 전용계좌번호로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이용하는 통신망에 따라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ARS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LGU+망 고객]
■ 고객센터 ARS를 통해 상담사 연결 없이 카드결제 또는 입금계좌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 휴대폰 114 또는 1855-1140 통화 > ARS 1번 > 4번 바로 납부하기 > 1번 신용카드 납부, 2번 입금계좌번호
[KT망 고객]
■ 홈페이지 / 앱 카드결제 : 로그인 > My Hello > 납부/청구 > 온라인 요금납부
※ 카드결제는 휴대폰 명의자님의 카드로만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앱 전용계좌 : 로그인 > My Hello > 납부/청구 > 전용계좌 신청/변경
출처: Hello mobile[알뜰폰] FAQ :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생각·일상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SKT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