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멜론] 뮤직서비스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단말이나 모바일앱에서 뮤직서비스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기가지니 모바일앱(G앱) : 우측 슬라이딩 메뉴(≡ 햄버거 버튼) > 뮤직서비스 설정 > 연결된 기기별로 음악재생 요청 시 재생할 플레이어를 지정하고 로그인도 가능|
기가지니 1,2 단말 : ‘설정 > 뮤직서비스 설정’
기가지니3, A 단말 : ‘설정 > 설정 > 기가지니 서비스 설정 > 서비스 설정 > 뮤직설정’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개인비서] 개인비서 서비스 설정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기가지니 개인비서 서비스(알람, 타이머, 리마인더 등)는 음성명령으로 실행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알람 설정 및 조회시 “지니야, 내일 오전 7시 알람 등록해줘“ , “지니야, 알람 조회해줘” 라고 말씀해주세요.
알람 등 개인비서 서비스 설정은 기가지니 앱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계정] 기가지니 계정 정보는 어디서 확인 가능 한가요?
기가지니 계정 정보(우리집, 첫째 등)는 아래와 같이 확인 하시면 됩니다.
1) TV 홈화면 [마이 메뉴 > 설정 > 기가지니 설정 > 사용자 설정 > 사용자 정보]에서 확인
2) 음성명령 “지니야, 기가지니 계정“ 또는 “지니야, 내 계정 알려줘”라고 말씀하시면 현재 계정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사용자 계정 전환을 원하시면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ㅇㅇ 계정 변경해줘"] 라고 말해보세요.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호출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현재 기가지니 호출어는 총 4가지로, ‘기가지니’, ‘지니야’, ‘친구야’, ‘자기야’ 중 선택 가능합니다.
호출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화면 : 마이메뉴> 설정 >기가지니 설정> 음성 명령 설정 > 호출어 설정 > 선택
2)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해당 기기 선택 >호출어 선택
※ 만약 변경한 호출어를 기가지니가 인식 하지 못한다면,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가지니 앱’의 계정명이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지니뮤직] 지니뮤직 아이디 연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지니뮤직 ID 연결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먼저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 해주세요.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상단에 보이는 [연결하기] > 지니뮤직 ID로 로그인] 하시면 기가지니에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단, 연결한 지니뮤직 ID에 음악 이용권이 있어야 전곡듣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용권 구매를 원하시면 "지니야, 지니뮤직 이용권 구매해줘" 라고 말씀하시면 기가지니 뮤직팩/기가지니 tv쿠폰팩 구매 하시면 사용 가능하십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서비스] 기가지니 홈화면(G메뉴) 나오지 않습니다. 어디에 있나요?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에서는 기가지니 홈화면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경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TV홈화면 > 지니 APPs 에서 보시면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OTT] 디즈니+ 이용 가능한가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TV 홈화면 구글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mobile · computer Tip
KT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멜론] 뮤직서비스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