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 computer Tip

KT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오아시스마켓]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별노랑이_s 2023. 5. 30.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오아시스마켓]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금융

상품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시 주의사항]
- 단순변심 및 일반 사유에 의한 교환 시에는 교환(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사은품 및 구성품 누락 시에는 교환이 제한됩니다.
- 상품이 사용/손상/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최초 수령한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를 통해 확인 후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서비스-금융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오아시스마켓] 제품의 가격이 왜 저렴하나요?

산지 생산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고객님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품질·서비스 감동을 실천하기 위한 오아시스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가격의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금융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오아시스마켓]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오아시스 상품 주문 상태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주문접수]
-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하기 진행 후 아직 입금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결제완료]
-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 및 입금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 신용카드 및 휴대폰으로 결제진행 후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상품준비중]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배송되고 있는 단계입니다.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송 완료되었습니다. 




서비스-게임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송퀴즈] 점수는 어떤 주기로 쌓이나요?

점수는 일주일 주기로 적립되고 리셋(reset)됩니다. 매주 금요일부터 쌓기를 시작해, 목요일까지 일주일간 쌓을 수 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쌓은 점수를 기반으로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세요.




서비스-게임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송퀴즈] 점수 배점과 레벨업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레벨1에서 1문제를 맞힐때마다 10점씩 획득할 수 있고, 레벨이 올라가면 10점씩 배점이 높아집니다. 가수와 곡명은 각각 채점됩니다.






서비스-게임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송퀴즈] 힌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힌트는 총 3가지 종류이며, 모두 한번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초 힌트”는 5초 더 노래를 들려주며, “제목 힌트”와 “가수 힌트”는 각각 첫 글자를 알려줍니다. 힌트를 사용하고 싶으면, 정답을 말할 타임에 “가수 힌트”와 같이 말해주세요.



출처: 기가지니   FAQ :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