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우리아파트] 관리비, 아파트 일정표, 주요연락처 등에 아무런 정보가 없는 경우는 왜 그런가요?
서비스-생활정보
공지사항, 일정표, 관리비, 주요연락처, 단지배치도 등 아파트 단지 정보는 관리사무소에서 등록합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는 경우, 단지 관리실로 문의해주세요.
서비스-생활정보
KT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우리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예약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커뮤니티 시설 예약 요청시, 아파트너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앱으로 시설 예약 링크가 전송됩니다. 예약 진행 및 최종 예약여부 확인은 아파트너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생활정보
KT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파트 단지별로 예약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릅니다. 우리아파트 > 시설예약 화면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생활정보
KT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에 가입하지 않은 단지입니다. 서비스 가입방법을 알려주세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서비스에 가입한 단지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아파트너 고객센터(1600-3123)으로 문의해 주세요.
서비스-생활정보
KT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모바일앱에 회원 가입하신 후, 입주하신 아파트 단지 관리소에서 입주자 승인을 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일반
KT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하단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부터 계정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키즈
KT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세이펜] 세이펜 기기나 도서에서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세이펜 AS센터 1588-0593 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키즈
KT 지니 TV 셋톱박스 사운드바 [세이펜] 세이펜 모든 모델로 기가지니 세이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나요?
19년 2월 기준으로 세이펜 기기 중 티칭펜, 레인보우펜, 세이카, 바바펜 이렇게 4개 모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이펜 구매는 kt shop 또는 세이몰(saymall.co.kr)에서 가능합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mobile · computer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