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부터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문의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시 주의사항]
- 단순변심 및 일반 사유에 의한 교환 시에는 교환(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사은품 및 구성품 누락 시에는 교환이 제한됩니다.
- 상품이 사용/손상/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최초 수령한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를 통해 확인 후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제품의 가격이 왜 저렴하나요?
산지 생산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고객님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품질·서비스 감동을 실천하기 위한 오아시스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가격의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겠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오아시스 상품 주문 상태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주문접수]
-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하기 진행 후 아직 입금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결제완료]
-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 및 입금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 신용카드 및 휴대폰으로 결제진행 후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상품준비중]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배송되고 있는 단계입니다.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송 완료되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송퀴즈] 점수는 어떤 주기로 쌓이나요?
점수는 일주일 주기로 적립되고 리셋(reset)됩니다. 매주 금요일부터 쌓기를 시작해, 목요일까지 일주일간 쌓을 수 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쌓은 점수를 기반으로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세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송퀴즈] 점수 배점과 레벨업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레벨1에서 1문제를 맞힐때마다 10점씩 획득할 수 있고, 레벨이 올라가면 10점씩 배점이 높아집니다. 가수와 곡명은 각각 채점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mobile · computer Tip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