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FAQ] 선불고객이 부담없이 데이터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 데이터상품.
선불 고객님도 선불데이터 부가서비스응 등록하시면 kt 데이터 서비스를 부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KT 올레 FAQ]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의 데이터 소진이나 사용기한 만료에 대해 미리 알려주시나요?
모바일 > 데이터상품.
LTE 데이터쿠폰 서비스는, 쿠폰 등록 시 사용기한 만료 7일전에 SMS(단문 메시지)로 미리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쿠폰 데이터 잔여량도 60%,80%100% 소진 시 SMS(단문 메시지)로 잔여량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등록/만료/데이터 잔여량 안내 MMS(멀티 메시지) 발송 문구]
ㅇ등록
- [olleh] **등록 완료.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ㅇ잔여량 안내 (LTE 차단형 요금제의 쿠폰데이터 사용량 60%,80% 소진 시)
- [olleh] **년 **월 **일 등록하신 **의 잔여량이 **MB입니다.
ㅇ데이터 100% 소진.
- [olleh] **년 **월 **일 등록된 ** 사용 완료.
ㅇ만료 D-7
- [olleh] **년 **월 **일 등록된 *8의 유효기간 만료 1주일 전입니다.
[KT 올레 FAQ]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 음성통화.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올레 FAQ] 번호변경 시 유심을 등록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 음성통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등록 하지 않으면 `OTA발송 준비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생성이 되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때에는 등록이 가능한 가까운 대리점이나 KT 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KT 올레 FAQ] 중계기(소형 광폭기) 설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 > 음성통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114)로 문의 후 중계기 설치에 관련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하였다고 하여 바로 설치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의 전파상태 등 해당 지역을 직접 방문하여 확인을 통해 중계기 설치가 가능할 수도 있고, 설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