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 computer Tip

[olleh KT] 선불고객이 부담없이 데이터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별노랑이_s 2020. 6. 2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KT 올레 FAQ] 선불고객이 부담없이 데이터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 데이터상품.

선불 고객님도 선불데이터 부가서비스응 등록하시면 kt 데이터 서비스를 부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KT 올레 FAQ]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의 데이터 소진이나 사용기한 만료에 대해 미리 알려주시나요?

모바일 > 데이터상품.

LTE 데이터쿠폰 서비스는, 쿠폰 등록 시 사용기한 만료 7일전에 SMS(단문 메시지)로 미리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쿠폰 데이터 잔여량도 60%,80%100% 소진 시 SMS(단문 메시지)로 잔여량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등록/만료/데이터 잔여량 안내 MMS(멀티 메시지) 발송 문구]
ㅇ등록
 - [olleh] **등록 완료.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ㅇ잔여량 안내 (LTE 차단형 요금제의 쿠폰데이터 사용량 60%,80% 소진 시)
 - [olleh] **년 **월 **일 등록하신 **의 잔여량이 **MB입니다.

ㅇ데이터 100% 소진.
 - [olleh] **년 **월 **일 등록된 ** 사용 완료.

ㅇ만료 D-7
 - [olleh] **년 **월 **일 등록된 *8의 유효기간 만료 1주일 전입니다.


KT 올레


[KT 올레 FAQ]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 음성통화.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올레 FAQ] 번호변경 시 유심을 등록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 음성통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등록 하지 않으면 `OTA발송 준비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생성이 되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때에는 등록이 가능한 가까운 대리점이나 KT 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KT 올레 FAQ] 중계기(소형 광폭기) 설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 > 음성통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114)로 문의 후 중계기 설치에 관련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하였다고 하여 바로 설치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의 전파상태 등 해당 지역을 직접 방문하여 확인을 통해 중계기 설치가 가능할 수도 있고, 설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