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 computer Tip

[olleh KT]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by 별노랑이_s 2020. 7. 1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올레 KT]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홈페이지를 통해 구비 서류나 신청서 작성 없이, 본인 인증(ARS(자동 응답 시스템)인증) 후 즉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 본인이 신청하는 경우 신분증, 휴대폰 지참 후 가까운 KT플라자 또는 대리점으로 방문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올레 KT]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홈페이지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하시면 상담사가 신청내역 확인 통화 후, 택배로 배송됩니다.


[올레 KT]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 신청이 필요한 경우 하단 경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임대폰 서비스란 



[올레 KT] 휴대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가까운 KT플라자, 대리점 또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올레 KT] 명의변경을 하는 경우 할부수수료도 승계되나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네, 명의변경 시 단말기 할부를 승계하면 할부수수료도 승계됩니다.


[올레 KT]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을 별도로 정지 할 수 있나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 각각 정지는 불가하며 같이 정지 됩니다.



[올레 KT] 일시정지는 몇일동안 가능한가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연간 일시정지는 연간 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합니다.
단, 발신정지는 30일만 가능하며 30일 이후 자동 발착신정지로 변경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