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olleh KT] 현재 납부방법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모바일 > 요금관련
kt.com의 '납부방법 변경' 메뉴를 통해 확인 및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이메일 명세서로 신청하고 싶어요.
고객센터(114)로 신청하거나 kt.com의 '요금명세서' 메뉴를 통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명세서정보 변경 > 명세서 유형 변경 내 '이메일 명세서' 선택 후 '명세서 유형 변경하기' 클릭 >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변경' 클릭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CMA 통장도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가요?
통신요금 자동이체 신청가능하도록 은행에서 인증을 받으면 CMA통장도 자동이체 등록 가능 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신용카드 자동 납부에 대해서 알고싶어요
월사용요금을 kt에서 신용카드사로 청구하면 고객이 신용카드사에 결제대금을 납부하는 제도입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개인고객은 주민등록번호로 발급 가능합니다.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이메일 명세서를 신청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KT 멤버십 포인트가 매월 200점 제공되며, kt.com에서 이용할 수 있는 웹문자 40건이 무료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