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전용계좌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아요.
[Hello mobile KT망] 전용계좌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발급받으시거나,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 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전용계좌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KT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A → B 추천 후 다시 B → C를 추천 할 경우 할인은 어떻게 적용이 되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A는 B와의 결합으로 A요금의 10%가 할인되고, B 역시 본인요금의 10%가 할인됩니다.
B가 C를 추천하여 결합이 되면, B는 A와의 관계로 10% 할인 + C와의 관계로 10% 할인 (총 20%할인)이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KT망] 한달간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소액결제 > 티빙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요청에 대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Hello mobile KT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친구추천 후 요금할인은 어떻게 적용 되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요금할인 대상은 (기본료-요금할인) * N%로 적용됩니다.
초과통화료,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등의 요금은 제외되며, 통신료에 대해서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KT망]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를 너무 많이 당겼습니다, 취소 가능한가요?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요금제.
당겨쓰기 신청 후 취소는 안 되지만, 미사용 또는 잔여량이 남았을 경우 익월(1개월)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KT망]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3G도 음성 무제한 요금제 있어요?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LTE 서비스 이용 시 음성/문자/데이터 무한 사용 가능으로 출시 되어, 3G 이용할 경우는 음성 무제한 이용은 어렵습니다.
[Hello mobile KT망]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시 WiFi망도 접속이 불가한가요?
통화품질 > 데이터.
3G/LTE 데이터(인터넷)에 대해서만 차단되며, WiFi망은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KT망]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Hello mobile KT망] [헬로LTE29] 기존LTE요금제 사용중인 고객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요금제 > LTE 요금제.
LTE 요금제 계열간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후에는 변경요금제의 스폰서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KT망]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KT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추천받은 사람이 월 중 요금제 변경을 했습니다. 어떻게 할인이 적용되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요금제 변경 전/후 통신료가 각각 일할계산되어 할인됩니다.
[Hello mobile KT망] 핸드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변경/해지 > 기타.
해지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 : 1855-1144(유료) /SKT :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KT망] 헬로 모바일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가입/변경/해지 > 가입.
헬로 모바일 다이렉트 및 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온라인 가입신청 : http://www.cjhellodirect.com/main.do
■ 헬로 모바일 매장찾기 : http://mobile.cjhello.com/mv_Client/customer/customer_07.asp#
[Hello mobile KT망]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멘트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연결멘트 : "지금 고객님의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② 무멘트 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ㅇ해제.
① *710 + 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Hello mobile KT망] 아침에 일어났더니 제가 잠들어있던 시간동안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했습니다. 제 핸드폰은 아무도 손대지 않았고, 인터넷 접속도 하지 않았는데 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