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모바일 KT망]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당기기를 하고 정지한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시다.
[헬로 모바일 KT망]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당기기를 하고 정지한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제 > 기타.
당겨쓰기 서비스를 사용 후 정지한 경우 익월 1일 00:00 기준 복구되지 않을 시 신청한 당겨쓰기 데이터 중 사용한 데이터에 대해서는 초과 요금으로 발생됩니다.
예 ) The 착한 데이터 1GB 가입자가 7월 15일 500M를 가입하고 모두 사용 후 일시정지 한 후 7월 28일 정지 복구 시 7월에는 당겨쓰기 데이터 8월 1일 00:00 기준 당월 사용량으로 반영. 만약 8월 1일 정지 상태라면 7월 당긴 사용량 500MB는 부과되어 8월 청구분에 반영됩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친구추천반값플랜 결합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헬로 모바일 다이렉트 마이페이지의 "친구추천반값플랜" 화면에서 현재의 결합현황과 할인금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친구추천반값할인 화면에 가능/불가능이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무엇을 의미하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추천인/피추천인의 상태에 따라 가능 또는 불가능 표시가 됩니다.
불가능으로 표시된 경우 추천인/피추천인의 상태가 미납, 일시정지, 명의변경, 기기변경 등의 고객상태 변경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기기변경 신청하면 바로 전화사용이 안되나요?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아닙니다. 기기변경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을 수령하시고 개통요청을 하시면 2시간 이내 개통처리가 됩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세대내 /세대간 기기변경 취소 시, 취소 가능일자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가입된 헬로스마트지킴이(단말기 보험서비스)는 원상복구 가능한가요?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1. 세대내 /세대간 기기변경 취소는 D+14일 이내 가능합니다.
2. 기존에 가입된 모바일안심플랜(단말기 보험서비스)의 원상복구 가능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기변경 당일 기변취소 시 : 원상복구 가능.
■ 기기변경 당일 이후 ~ D+14일 이내 기변취소 시 : 원상복구 불가 (모바일안심플랜 재가입 불가.)
[헬로 모바일 KT망] CJ ONE 포인트 적립한도가 있나요?
멤버십 > 혜택/포인트.
CJ ONE 포인트 적립은 매월 최대 5만점까지만 적립 가능합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LTE요금제 사용으로 매월 요금할인을 지원받고 있는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해요. 별도의 제약 및 요금할인반환금이 청구되나요?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위약금이 없는 순액 상품입니다. 다만 기존 LTE 요금제는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하지만 24개월 약정 기간 내에 해지할 경우이므로 요금 상품 변경만 하실 경우 별도의 제약은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친구추천반값플랜 해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친구추천반값플랜 해지는 헬로 모바일 다이렉트 마이페이지 "친구추천반값플랜"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 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 모바일 KT망] [헬로LTE29] mVoip이용은 가능한가요?
요금제 > LTE 요금제.
해당 요금제는 mVoi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