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일상

KT 슈퍼안심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별노랑이_s 2022. 5. 28.

KT 슈퍼안심 부가서비스는 분실, 파손 보장은 기본, 수리보증연장 서비스에 임대폰 제공, 안심포인트 혜택까지 나의 소중한 휴대폰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모바일 신규/기변 후 30일 이내 가입 가능(단, 슬림형의 경우 30일 이후 가입가능)
*휴대폰 파손 시수리비 보상.

KT 슈퍼안심 부가서비스

 

KT 슈퍼안심 서비스란?
본 서비스에 가입된 핸드폰, 패드, 웨어러블 단말의 전손/파손 사고 시 기기변경 비용 및 파손수리비의 일정부분에 대한 보상과 기타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 입니다.

 

 

가입대상자
신규 및 보상기변 후 30일 이내 가입 고객

개인(외국인포함) / 개인사업자 / 법인 / 일반폰 /스마트폰/FMC폰 가입 가능
신용불량자 가입 가능, 전화번호별 가입 (가입회선 수 제한 없음)
패드, 웨어러블(워치형 한정) 중 요금제 가입이 된 단말 가입 가능
※ 일부 서비스는 30일 이후 가입 가능

 

 

 

가입제한자
-선불폰 가입자, 임대폰 사용 고객.
-시연용/테스트용 단말기 사용 고객.
-국내 수리 불가 단말기 사용 고객.

 

 

 

휴대폰 사용하는 동안, 오래오래 안심하실 수 있도록!
수리 보증연장
제조사 수리보증 기간(2년)이 끝난 후, 추가 1년 수리보증 연장 제공
대상 : 카메라모듈,진동모터,스피커모듈 등 제조사 보증 적용 수리대상 건
배터리 교체 비용 담보 (보험가입후 만 13개월차 ~ 만 36개월차)
제조사 정식 AS센터 확인을 통해 배터리 최대 성능 80% 미만인 경우

 

임대폰 서비스
기본 임대폰 기간에서 추가 14일 혜택 지원

분실 시 보상단말 당일 배송 서비스
오후 3시 이전 보상 접수/승인 완료 시 당일 배송

안심포인트 혜택
슈퍼안심(서비스형) 36개월 만기 후,
3개월 이내 KT로 다시 약정을 하는 경우 ‘요금할인‘ 혜택 제공.

안심포인트 혜택

 

 

 

보상 안내
최대 가입금액(보험 가입금액)은 가입시점의 가입단말기 출고가와 보험 가입금액 중 낮은 금액으로 적용됩니다.
자기부담금은 상품별 최대 가입금액 또는 손해액 중 작은 금액의 요율(%)을 반영합니다.
단, 갤럭시케어형 / 아이폰케어형은 자기부담금이 정액형으로 가입한 상품별 정액으로 적용됩니다.
(배터리 자기부담금은 안드로이드폰은 2만원, 아이폰은 3만원)

보상 범위 : 핸드폰 분실, 도난, 화재, 파손 침수, 배터리(성능 저하 시)
(단, 서비스형 상품은 수리보증연장(EW) 보장 추가)
* 보상범위 중 배터리성능보장과 EW(수리보증연장)은 분실/파손 고객 서비스에 상세 설명사항 필독


보상 내용
도난/분실 시 동일기종으로 현물 보상, (단종 시 동급/유사종 단말기로 현물 보상)
파손 시 보험가입금액 내에서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수리비를 현금으로 지급
배터리 최대 성능 80% 미만인 경우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배터리 교체비 지급
서비스형 상품 가입 고객은 수리보증연장(EW) 대상인 경우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수리비를 현금으로 지급.

 

 

 

 

서비스 종료 안내
서비스 가입 후 36개월 후 자동 해지 (단독형(30일이후)의 경우 서비스 가입 후 24개월 후 자동해지)
도난/분실(전손 보상) 및 파손(분손 보상) / 배터리 교체에 의하여 보상한도 소진 시 자동 해지
※ 서비스형 상품 가입 고객은 수리보증연장(EW) 관련 교체에 의하여 보상한도 소진시 자동 해지 포함
명의변경시 서비스 자동 해지(단, 고객동의를 통해 서비스 유지 가능, 해지 후 14일 이내 복구 가능, 상품 변경 불가 가입한 서비스로만 유지 가능)
핸드폰 중도 해지 시 자동 해지 (보상 중단)
※ 이동통신단말기보험은 슈퍼안심 가입고객들을 위해 KT가 가입한 보험으로 해지 환급금이 없는 소멸성 상품입니다.
※ 플러스서비스는 서비스 기간 중 중도 해지 시, 기 납입한 서비스료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가입 및 유의사항
슈퍼안심 가입 유의 사항
보상혜택은 본 서비스에 가입된 핸드폰에, 본인명의의 USIM이 장착된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에 한하여 보상합니다.


서비스 가입 시 핸드폰은 사용 가능 상태여야 하며, 파손ㆍ고장ㆍ분실(착신만 가능 등) 상태에서 가입하거나, 가입 전 AS상담 이력이 있을 경우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오처리 및 기타 사유로 잘못 가입된 경우 본 서비스 가입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KT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보상되지 않습니다.(보상핸드폰 수령 후 본인명의로의 미개통시 서비스 해지로 간주, 보상핸드폰을 회수 합니다.)


패드,웨어러블 관련 요금제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wifi형 단말은 보험가입 불가 및 보상 불가합니다.


핸드폰 본체를 제외한 부속물(액세사리 - USIM카드, 케이블, 어댑터, 안테나, 이어폰 등) 및 설치된 S/W 등은 보상에서 제외 됩니다.완전 파손된 핸드폰 및 보상 이후 회수된 사고 핸드폰은 보험사의 소유로 회수, 즉시 반납하셔야 하며, 완전 파손된 핸드폰 미 반납시 5만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사고 핸드폰은 모니터링 되며, 무단 사용시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완전파손이란 수리가 불가능하거나(수리불가 소견서 필수 제출) 수리비용이 출고가를 초과한 경우를 의미합니다.


"단종" 이란 회사에서 동일 보험 보상용 핸드폰을 수급할 수 없을 때 이며, 해당 핸드폰이 단종되었을 경우, 동급 및 유사종의 단말기로 보상합니다. (상위기종 보상불가) 단, 아이폰의 경우 단종 시 동일 기종의 보상용 단말기로 보상합니다.


보상혜택은 서비스 가입된 핸드폰에 한정하며, USIM 이동 등으로 사용중인 제3의 핸드폰에 발생한 사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배터리를 포함한 일반적인 소모 또는 마모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고객부담금 납입 후 보상하며, KT통신료 미납 시 완납 후 보상됩니다.
(고객부담금=고객기본부담금+(잔여)가입금액 초과금)


제조사 공식 AS센터 이외의 사설업체에서 수리한 파손 사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는 실손 보험으로 타 보험 가입 시 비례 보상될 수 있습니다.


보상진행 및 보상핸드폰 수령 시 본인이 아닐 경우 관련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 미제출시 보상을 거절 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KT 슈퍼안심에 유효하게 가입된 기간 동안만 제공됩니다. (최대 36개월)


이동통신단말기보험은 슈퍼안심 가입고객들을 위해 KT가 가입한 보험으로 해지 환급금이 없는 소멸성 상품입니다.


플러스서비스는 서비스 기간 중 중도 해지 시, 기 납입한 서비스료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이동통신단말기보험에서 담보하는 사고가 발생한 때 동일한 손해를 담보하는 다른 보험이 있을 경우 보험사는 그 손해의 보험금에 대한 각각의 비례적 부분 이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조사가 공식적으로 지정한 A/S 지정점 또는 협력사 이외의 곳에서 수리한 파손 사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보상기간은 서류 접수 완비 후 7영업일가량 소요되며, 서류 보완, 제조사AS정책, 단말기 수급문제, 고객 사유로 인한 보상지연에 따라 기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KT 미출시 모델(한정판, 용량, 색상 등) 보험 가입 시, KT 출시 단말기 출고가를 기준으로 보험가입 되며, 추후 사고 발생에 따른 보상 시 "동종 보상 불가, 동급 또는 대체 단말기 보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용량의 경우, 다운그레이드 가능)


<형법 제39장 제347조>에 의거 사기죄로 형사 처벌될 수 있는 사항 1. 허위사실로 보상청구 된 경우 2. 보상완료 후 회수된 핸드폰을 미 반납 하는 경우
※ 보상관련 세부 사항은 마이페이지(http://my.kt.com 및 kt 폰보상센터 (https://www.ktphoneins.com를 통해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입증명서 출력은 kt 폰 보상센터(https://www.ktphoneins.com에서 가능합니다.


플러스안심 피싱,해킹 금융사기보상 가입 유의 사항
서비스혜택으로 임대폰 이용도중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중인 임대폰을 반납 해야 하며, 임대폰을 반납하지 않는 경우에는 임대폰 분실로 간주 합니다.
보험금 지급조건은 DB손해보험, 현대해상의 피싱∙해킹 금융사기 보상보험 약관을 적용합니다.
이러한 손해를 보상하는 다른 보험계약(공제계약을 포합합니다)의 규정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거나 또는 금융거래 상대방(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법규, 해당 금융기관의 회원약관 및 보험계약을 포함합니다.) 및 가해자에 의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보상기간은 서류 접수 완비 후 7영업일 가량 소요되며, 서류 보완, 고객 사유로 인한 보상 지연에 따라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보험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약관내용은 홈페이지 (https://www.ktphoneins.com/ 또는 콜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콜센터 : TEL. 1899-2719, FAX. 1577-7972)

 

슈퍼안심 ‘슬림형’ 가입 유의 사항
보험담보는 KT 슈퍼안심 ‘슬림형’ 에 유효하게 가입된 기간 동안만 제공됩니다.
(단, 보험기간 개시일을 포함한 14일(면책기간) 내 발생하는 사고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KT 슈퍼안심 슬림형 가입고객들을 위해 KT가 가입한 보험으로 해지 환급금이 없는 소멸성 상품입니다.
이 보험에서 담보하는 사고가 발생한 때 동일한 손해를 담보하는 다른 보험이 있을 경우 보험사는 그 손해의
보험금에 대한 각각의 비례적 부분 이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조사가 공식적으로 지정한 A/S 지정점 또는 협력사 이외의 곳에서 수리한 파손 사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보상기간은 서류 접수 완비 후 7영업일가량 소요되며, 서류 보완, 제조사AS정책, 단말기 수급문제, 고객 사유로 인한 보상지연에 따라 기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형법 제39장 제347조>에 의거 사기죄로 형사 처벌될 수 있는 사항
1. 허위사실로 보상청구 된 경우
2. 보상완료 후 회수된 핸드폰을 미 반납 하는 경우
제조사 정식 AS센터 확인을 통해 배터리 최대 성능 80% 미만인 경우 배터리 교체 비용 담보
보장기간 : 보험가입 후 만 13개월차 ~ 만 24개월차 (1년)
자세한 보험관련 사항과 보험가입증명서는 (https://www.ktphoneins.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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