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갤럭시 워치] 블루투스 연동 상태인데 전화가 안되고 전원 OFF 멘트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워치 개통/연동
폰-워치가 블루투스 연결되며 워치의 모바일 네트워크가 자동으로 꺼져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폰-워치가 블루투스 연결 상태에서도 워치로 전화를 받고 싶은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항상 사용 체크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워치 개통/연동
KT SHOP [갤럭시 워치] 어떤 단말기와 페어링 사용과 개통이 가능한가요?
갤럭시 워치는 iOS모델 및 타 제조사의 안드로이드폰과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는 OS 5.0 이상, RAM 1.5GB 이상
○ 삼성 단말은 2018년 이후 모델은 모두 워치 연동 가능
○ iOS 기반 단말은 iPhone 5 이상, iOS 9.0이상
○ 태블릿 PC 연결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워치 개통/연동
KT SHOP [갤럭시 워치] 갤럭시 워치에서 지니뮤직 단독 사용이 가능한가요?
지니뮤직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된 상태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갤럭시 워치에서 단독 사용이 불가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워치 개통/연동
KT SHOP [갤럭시 워치] KT에서 갤럭시 워치 개통 후 로밍 이용 중 해외 통신사 가입해서 eSIM 프로파일 다운로드 시 로밍 중인 KT eSIM 프로파일을 삭제하지 않고 해외 통신사 eSIM 프로파일을 선택적으로 이용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이 기능이 eSIM의 편리한 주요 기능입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KT SHOP | 에그 기기불량인데 교환,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하며 기기불량일 경우,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만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을 위해서는 각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를 받으신 후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0)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KT SHOP | 타 통신사를 쓰고 있는데 KT 에그로 가입해도 쓸 수 있나요?
네, KT 에그 상품은 핸드폰 통신사와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kt 핸드폰을 쓰고 계시면 에그 요금할인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KT SHOP | 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네, 미성년자도 신청서 작성 시 법정대리인과 미성년자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하신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생각·일상
올레 KT SHOP [갤럭시 워치] 블루투스 연동 상태인데 전화가 안되고 전원 OFF 멘트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