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 computer Tip

[헬로모바일 - skt망]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iOS (아이폰 계열)

별노랑이_s 2020. 1. 20.

[헬로모바일 - skt망]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iOS (아이폰 계열)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iOS (아이폰 계열.)

아이폰의 경우 SKT 유심 장착 시 자동으로 네트워크 사업자 설정값 세팅 되어, APN 수동 설정 필요 없으나, 개통 후 MMS/데이터 이용이 안되실 경우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부탁드립니다.

iOS(아이폰 계열) 네트워크 설정 방법.
1) Wi-Fi가 잡히지 않는 경우.
ㅇ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설정→네트워크 사업자→자동으로 선택 되어 있는 값을 수동으로 변경→하단의 네트워크 사업자 중 SKT (KOREA SK Telecom) 선택 후 재이용.

ㅇ MMS사용을 위한 설정 방법 (자동 설정 되지 않을 경우 , 아이패드 제외) 설정→셀룰러→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MMS 에서 아래 각 항목 입력 (반드시 소문자로 입력 후 재부팅.)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t.nate.com:9093
MMS 최대크기 : 1048576

※ 설정→셀룰러 데이터가 보이는 경우는 이미 네트워크 설정이 완료 된 상태임.

2) Wi-Fi가 잡히는 경우.
Wi-Fi가 연결 후 www.unlockit.co.nz 접속 → ´Create APN´ 탭 클릭 후 ´SK´ 선택 → 프로파일 설치 누른 후 재부팅 진행.

헬로모바일도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90일 : 10만원, 91일~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고객 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명의 변경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 허용 범위.
1) 가족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간의 명의변경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2) 법인 상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 회사합병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상호간의 사업양도/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변경 또는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에 의한 처리.

3) 개인과 법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개인 명의를 법인 명의로 변경 후 다시 동일 개인 명의로 변경기타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처리.

※ 단, 위 3가지 조건에 충족하나 최근 3개월 연속 통화량이 없는 경우 명의변경 제한.

■ 명의변경 절차.
- 양도인.
①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청구서 각각 발송.
② 녹취 + SMS인증.
③ 양수인 성함, 통화 가능 연락처 확인.
- 양수인.
①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청구서 각각 발송.
② 양수인 신용정보 조회 안내.
③ 녹취 + 신용카드인증.
④ 양도인 통화 가능 연락처 확인.
⑤ USIM 비용 익월 청구 (가입비는 청구되지 않음.)
⑥ 신규 등급으로 부여됨.

■ 명의변경 시 참고 사항.
-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 각각 청구.
- 미납금 있을 경우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
- 양수인과 양도인의 동의가 녹취 진행되어야 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