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모바일 KT망] 헬로 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헬로 모바일 KT망] 헬로 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 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 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헬로 모바일 KT망]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통화내역열람은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고객 행복센터 : 헬로 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
[헬로 모바일 KT망]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일시정지는 년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3,850원 (VAT 포함)이며, 단말기대금과 모바일안심플랜 서비스는 정지기본료와는 별도로 추가 청구됩니다.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hello > 가입정보 >일시정지 신청/해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헬로 모바일 KT망] 명의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명의 변경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 허용 범위.
1) 가족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가족간의 명의변경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상에 기재된 가족 상호간에만 처리 가능.
2) 법인 상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 회사합병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상호간의 사업양도/양수 합병으로 인한 명의변경 또는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에 의한 처리.
3) 개인과 법인간의 명의변경.
-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 허용 범위 상세 : 법인 입/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개인 명의를 법인 명의로 변경 후 다시 동일 개인 명의로 변경기타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 처리.
※ 단, 위 3가지 조건에 충족하나 최근 3개월 연속 통화량이 없는 경우 명의변경 제한.
■ 명의변경 절차.
- 양도인.
①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청구서 각각 발송.
② 녹취 + SMS인증.
③ 양수인 성함, 통화 가능 연락처 확인.
- 양수인.
①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청구서 각각 발송.
② 양수인 신용정보 조회 안내.
③ 녹취 + 신용카드인증.
④ 양도인 통화 가능 연락처 확인.
⑤ USIM 비용 익월 청구. (가입비는 청구되지 않음.)
⑥ 신규 등급으로 부여됨.
■ 명의변경 시 참고 사항.
- 익월 명의변경 시점 기준 요금 양도인과 양수인 각각 청구.
- 미납금 있을 경우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
- 양수인과 양도인의 동의가 녹취 진행되어야 하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명의변경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 모바일 KT망]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지 기간은 최대 3년으로 이 후 자동 정지 복구되어 요금 청구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신청방법 :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처리됨.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 입영일자 확인가능하도록 출력 요청한 주민등록초본 中 1가지.)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 확인서 / 기간이 명기된 회사공문서, 왕복비행기 티켓.)
- 행방불명 : 결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소서 사본.(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헬로 모바일 KT망]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사이트/어플 > 어플.
2016년 7월 19일부터 통신사 구분 없이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요금 : 정보이용료 무료. (Data 통화료 별도.)
■ 상세안내 : tmap.tworld.co.kr 참고.
[헬로 모바일 KT망] 사용요금 및 사용량 조회를 직접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cjhello.com → 로그인 → 오른쪽 위 My hello → 요금.
※ 앱(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요금.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