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FAQ]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한가요?
명의변경이 번호 매매 수단으로 악용됨에 따라 2016년 3월 부터 가족간 등 일부 경우를 제외하고는 명의변경이 제한됩니다.
※ 번호 매매 방지를 위한 명의변경 제한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정책에 따라 시행되는 부분으로 통신사업자 공통사항입니다.
[olleh KT FAQ] 핸드폰 신규가입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가입을 원하실 경우 KT Shop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 구비서류.
ㅇ 명의자가 방문할 경우 :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ㅇ 대리인이 방문할 경우 :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명의자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 참고사항.
ㅇ 가입비 : 0원 (2015년 3월 31일 신규가입 고객부터 적용)
ㅇ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 통신전용 유심, 통신전용 + 부가기능(신용카드,멤버십,교통,증권) : 4,400원~13,200원
[olleh KT FAQ] T머니 모바일충전 방식 중 <휴대폰 결제>로 모바일 충전이 안돼요.
아래의 경우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만 19세 이상만 <휴대폰 결제> 를 이용해 모바일 충전 가능 합니다.
② 법인 명의 휴대폰은 <휴대폰 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법인명의 휴대폰 이라도 신용카드 및 텔레뱅킹 방식의 충전은 가능 합니다.
③ 이용요금 미납 고객 등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olleh KT FAQ]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이용시 택배 비용이 부과되나요?
분실 임대폰 택배 임대 시에는 한진택배로 발송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반납은 유료이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사로 반납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ㅇ 임대폰 불량에 의한 반송 시에는 택배 비용을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 이용하여 착불 발송 시 반송처리 됩니다.
[olleh KT FAQ] 번호변경 후 유심카드에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는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등록(OTA)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가까운 대리점이나 KT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고객센터(☎ 114)를 통해 원격으로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